★☆생활뉴스☆★/연예:)

구하라, 인스타그램 근황!

알풀레드 2019. 10. 14. 22:35
반응형



   아이돌 출신의 배우 설리의 사망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애통해하고 있습니다. 평소 설리는 방송 활동 내내 악플에 시달리며 고통을 호소하여 왔는데요. 악플러들은 과연 왜 그렇게 설리를 미워했을까요? 정말 너무 안타까운 사람들인 것 같네요. 




   설리의 사망 소식과 함께 구하라의 근황이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구하라 역시 악플 때문에 극단적 선택을 한적이 있기 때문이죠. 당시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 이라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하였습니다. 




   이어 '힘들어도 안 힘든 척, 아파도 안 아픈 척', '한마디의 말로 사람을 살릴 수도 죽일 수 도 있다' 라는 글을 게제하였습니다. 당시 악플로 인해 구하라가 얼마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지를 시사하는 글귀인데요. 




   구하라가 이렇듯 악플에 시달리는 가장 큰 이유는 지난해 9월 최종범과의 폭행 시비 사건이 벌어진 이후입니다. 당시 남자친구인 최종범과 법정공방을 하는 가운데 폭행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진실이 드러나니... 최종범이 동영상을 가지고 구하라를 협박한 사실이 드러나며... 협박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구하라는 악플에 시달리며 큰 고통을 겪었죠. 




   왜 사람들은 가해자보다... 피해자에게 이렇게 큰 상처를 주는 것일까요? 정말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이번 설리의 사망 사건을 살펴보며... 잘 버텨준 구하라가 장하게 느껴집니다. 




<구하라 인스타그램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