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예가중계:)

[연예가중계] 뱀파이어 미모 김민정!! 나이와 주요 작품 소개!!

알풀레드 2019. 4. 21. 22:48
반응형


   국민 여러분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우고 있는 아역 배우 출신의 배우 김민정... 이번에는 연예가중계의 인터뷰에 등장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김민정의 경우에는 아역시절부터 봐와서 그런지 나이가 정말 많을 것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김민정의 데뷔는 1990년 베스터셀러 극장(실제 방송날짜는 88년이라고 하는데 확인이 필요)을 시작으로 방송생활을 해왔고... 나이는 82년생이라고 합니다. 어쨋든 베스트셀러 극장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90년대에 큰 인기를 모았던 아역 스타였죠. 

 



   정말 똘망똘망한 눈망울이 아역 시절부터!! 당시 아역 스타 중 탑급이었다고 해요. 한해 광고 출연만 무려 20회가 넘었다고 하니깐요. 




   또한 잘 자라준 아역배우 1위로 뽑히기도 했다죠? ㅎㅎ 패닝 주연의 영화 '푸시'의 개봉에 맞춰 실시한 한 앙케이트에서 40%의 지지율로 1위에 오르며... 관계자들은 '귀엽고 깜직한 아역 스타에서 아름다운 숙녀로 성장한 것이 패닝과 닮았다' 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역변없이... 아약 시절의 얼굴이 그대로 남아있으면서... 현재까지 활약하고 있다는 점에서 대단하다고 밖에 설명할 수 없군요. 현재 만 37세로 이미 데뷔 30년 차라고 하니... 웬만한 연예인들은 쳐다보지도 못할 정도로 대선배입니다. 




   연예가중계의 본격 심리밀당 인터뷰에서!! 선한 인상이라 악역 제의가 없을 것 같은데... 악역 제의가 들어왔었냐는 질문에... 꽤 들어왔다고 답합니다. 




   대표적으로 장사의 신 - 객주(2015)가 가장 대표적이며... 이 드라마에서는 매월 역을 맡아 가질 수 없는 것을 갖고자 하는 욕망 때문에 주변 인물들을 불행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였고... 가시나무새(2015)에서는 자식을 버리는 매정한 역할을 하기도 하였답니다. 




   이어 악역 역할을 할 때 마음 놓고 하는 포인트가 있다고 답하는 김민정... 그 이유는 지인이 김민정에게 선한 이미지가 있으니... 악역을 해도 욕먹지 않을 것 같다고 했답니다. ㅎㅎ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된 작품은? 아일랜드(2004)에 출연하여 배우 김민정의 다른 모습을 보여준 작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뉴하트(2007) 역시 기억이 남는다고 하네요. 




   ㅎㅎ 김민정하면 떠오르는 영화가 한편 있죠. 바로 음란서생이라 작품으로 노출하지 않고도 섹시하다는 평가를 받았었죠. 




   ㅎㅎㅎ 이어 김민정에게 민망한 질문 하나!! 사람이냐? 인형이냐? 라는 의혹이 있다고 하는데...ㅎㅎ 완전 민망한 웃음...




   김민정이 연예가중계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바로 452회 키드캅으로 93년에 출연한 적이 있네요.;;; 헐 대박;;




   1992년 KBS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하기도 한 김민정... 그리고 광고 영상에서도 활약한 모습이 등장하는데...;;; 정말 인형같아 보이죠? ㅎㅎ




   최근에는 국민여러분! 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민정!!ㅎㅎ 4월 1일 방송이 시작된 이후 순항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직까지 20대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은 배우 김민정!!ㅎㅎ 계속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면 좋겠네요!!



<출처. 연예가중계 방송 내용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