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예가중계:)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 염정아.. '미성년' 영화 및 헤어스타일 소개!!

알풀레드 2019. 4. 2. 16:24
반응형


   지난 3월 29일 연예가 중계 게릴라 데이트에 초대된 염정아 편 내용을 소개해 드려요!! 염정아는 199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이름이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최근 SKY 캐슬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하여 정준호, 이태란, 최원영, 윤세아, 김병철, 오나라, 김서형 등과 함께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었죠.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에 등장한 염정아 씨!! 단발이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죠? 드라마와 영화에서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현재 데뷔 28년 차 명품 배우로 자리매김 하였는데요. 


 



   홍대 거리 수많은 팬들이 염정아를 보기 위해 찾아왔네요. 염정아가 온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거리 가득히 모인 팬들... 영향력이 상당한 것 같죠?ㅎㅎ 저두 근처에 있었으면 한번 가보고 싶었을 것 같아요. 


 



   자신을 보로 온 팬들을 보고 기분이 얼떨떨하다는 염정아!! 팬들이 자신에게 예쁘다는 말을 해주자 해맑은 미소로 화답합니다. ㅎㅎ 데뷔 이후 28 년만에 게릴라 데이트에 처음으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TV에서 게릴라 데이트를 본 적이 있냐는 물음에... 당연히 본적이 있다고 답하고... 이에 그렇다면 왜 안나왔냐는 기습 질문에... '...' 




   염정아는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 많이 바빠지고... 바쁜 만큼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게릴라 데이트를 통해 염정아가 출연하는 새로운 영화 '미성년' 을 홍보하는데요. 이 영화는 배우 김윤석의 감독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우고 있으며... 아주 평안했던 가정에 어떤 사건이 폭풍처럼 몰아치면서 사건을 마주하게 되는 가족들의 이야기입니다. 


 



   염정아와 인터뷰를 하는 중 한 팬이 선물을 주고 싶다고 인형을 가지고 나왔네요. 해당 팬에게 염정아의 매력은? 모든걸 담고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라고 답합니다. 




   염정아하면 기억나는 대사는? 아갈머리 확 찢어버릴라... -0-;;; 헐.. ㅎㅎ 육성으로 터짐..ㅎㅎ


 



   다음으로 만난 여성 팬 두분... 염정아하면 떠오르는 것은? 스카이 캐슬의 쓰앵님~~ ㅎㅎ 이어지는 팬의 개인기... 


 


   

   이어지는 팬!!! 염정아를 본 소감은... 영화배우 같아요.. 저... 영화배우 맞는데;;ㅎㅎㅎ 염정아 충격!!ㅎㅎ


 



   괴성을 지르며 등장한 남성팬... 앞으로 잘되라는 의미로 자신의 땜빵(?)을 눌러달라는;;;ㅎㅎ


 



   또 다른 남성팬은 드라마 스카이 캐슬의 성격이랑 똑같냐는 질문에.. 손사래 치며 안똑같다고 하는 염정아!!ㅎㅎ


 



   팬들과의 게릴라 데이트를 마치고... 본격적인 인터뷰를 시작합니다. 염정아는 자신을 좋아해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감동에 눈물도 흘렸다고 하네요. 




   배우 염정아의 28년 발자취를 한번 살펴볼까요. 




   1991년 미스코리아 선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연예계 데뷔!! 가끔 자료화면에 과거의 모습이 나오면 어떻냐고 묻습니다. 이에 이제는 괜찮다고 답하는데요. 데뷔 초 처음 봤을 때는 쥐구멍에 들어가고 싶을만큼 창피했다고 합니다. ㅎㅎ




   2003년 호러 퀸이라는 수식어를 안겨준 영화 장화, 홍련.. 정말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는데요. 염정아와 함께 무려 임수정과 문근영이 등장했다는... 염정아에게는 터닝 포인트가 된 작품이라고 합니다. 




   한참 집중하면서 인터뷰를 듣는데... -0-... 갑자기 당시 헤어스타일이 HOT의 강타 스타일이라는 말에... 다시한번 빵 터졌어요. -0-;;;ㅎㅎ




   자연스럽게 헤어스타일 이야기로 넘어가기 시작하고... 염정아 헤어스타일이 인기를 모았었죠. 이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로는 스카이 캐슬의 헤어스타일은 뺑반이라는 영화 뺑반 때문에 짧게 커트하고.. 스카이 캐슬을 바로 연기하였기 때문에 스타일링만 다르게 한 것이라고 합니다. 


 



   염정아는 과거 사극에도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바로 그 유명한 전설의 대하드라마 '태조 왕건' 의 둘째 부인을 연기한적도 있고... 28년 동안 안해본 역할이 없었네요. 




   그동안 연기력 논란은 없었냐는 말에... 그런 논란보다는 잘한다는 논란은 있었다는 재치를 발휘하는 염정아..ㅎㅎ 급수습하며 그때는 인터넷이 발달되지 않아서 라며 말을 흐리네요.ㅎㅎ




   연예가중계에서 본 염정아 씨는 참 소탈하고 예쁜 여배우인 것 같아요. 성격도 정말 좋은 배우인 것 같구요. 오랜시간 저두 팬으로 이분의 작품을 많이 봐왔는데요. 이번에 출연하는 '미성년' 이라는 작품도 성공하면 좋겠어요!!



<출처. 연예가중계 방송 내용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