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AOA 지민] 지민 '건강이상설' 종식! 인스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시선 강탈!!

알풀레드 2019. 3. 24. 14:23
반응형



   지난 2월 AOA의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충격적인 사진 공개한 적이 있었죠. 지민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을 보면 과거의 모습과는 달리 너무 야윈 모습으로 보였기 때문에 팬들은 '건강이상설'을 제기하였었는데요. 


 

 


   이에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강합니다' 라는 짧은 글을 남기며 팬들을 안심시키기도 하였죠. 소속사 역시 지민의 건강이상설을 사실이 아니며 몸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다시 활동을 시작한 지민은 과거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다시 보여주는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며 팬들을 안심시키고 있는데요. 일단 지민의 신체사이즈를 보면 신장 161cm에 몸무게가 41kg(네이버 인물정보)로 원래부터 마른 체형의 소유자인 것을 알 수가 있죠. 




   비활동 기간에는 더 철저히 몸매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나 봅니다. 최근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한 지민의 모습을 보면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비활동 기간에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진은 유독 야윈 모습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아요. ㅎㅎ 똥손을 가진 분이 사진을 찍어 주셔서 그런건가? ^^?ㅎㅎ




   지난 1월에 공개한 AOA 지민의 비키니 사진만 봐도... 너무 마른 모습이라서 안스럽게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죠. 


 



   최근 3월 10일에 올라왔던 사진... 다시한번 건강이상설이 제기될 만큼... 야윈 모습을 보여주네요. 헐헐...




   다행히 가장 최근인 21일날 게시한 사진을 보면 완전히 회복한 듯한 모습의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AOA 지민의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되라나 보네요. 




   사진에는 노란색 투피스를 입고 있는 모습으로 한달 만에 살이 붙어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여전히 팬들은 지민을 걱정하며 조금더 살이 올라오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민은 최근까지 tvN 예능 '수미네 반찬' 괌 특집편에 출연하여 활약하기도 하였는데요. 좀더 활발한 활동을 펼치기를 기대하는 팬들의 응원을 한몸에 받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2012년 AOA로 데뷔한 지민은 뛰어난 랩 실력으로 Mnet 예능 '언프리티랩스타'에서 활약해 주목을 받았고... 이후 솔로로도 존재감을 드러낸 그녀는 지난해 AOA 활동 이휴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출처. 지민 인스타그램 및 수미네 반찬 괌 특집 참고>


2019/02/13 - [★☆생활뉴스☆★/연예:)] - [AOA 지민] 인스타그램에 충격 근황 공개!! 실시간 이슈에 오른 이유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