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조수향, 박혁권 '20살의 나이차' 열애설!!

알풀레드 2019. 3. 29. 12:04
반응형

 

 

   배우 박혁권(48)과 배우 조수향(28)의 열애설로 두 사람의 이름이 양대 포털 사이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진실 여부를 두고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박혁권과 조수향의 열애설이 터지자... 조수향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 관계자는 '본인 확인 후 입장을 밝힐 것'으로 입장을 전했고... 조수향 측 눈 컴퍼니 관계자 역시 '조수향과 전속계약 논의 중인 단계였다. 열애설과 관련 확인해볼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날 한 매체는 박혁권과 조수향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보도하였고... 구체적인 보도 내용은한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하여 '박혁권 조수향이 사생활을 오픈하지 않는 성격이지만 지인들에게 교제 중인 사실을 자연스럽게 얘기했다'라고 전하였다네요.  

 

 

   두 사람의 열애설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나이 차가 스무 살... 박혁권은 1971년생, 조수향은 1991년생이기 때문입니다. 연기라는 공통분모가 있어 대화가 잘 통하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였다고 하는데... 공식 입장이 나올 때까지 한번 지켜봐야겠네요. 

 

 

   한편 박혁권은 1993년 극단 산울림 단원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하였고... 영화, 드라마,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특히 하얀거탑과 말 펀치... 그리고 육룡이 나르샤에서 길태미/길선미 1인 2역의 배역을 맡으면서 큰 인기를 누리기도 하였죠. 

 

 

   조수향은 검은 사제들, 들꽃, 소공녀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였고... KBS 2TV 드라마 후야유-학교 2015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조수향 인스타그램 및 각종 포탈 기사 내용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