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배우:)

'부부의 세계' 한소희 나이, 인스타그램, 몸매, 키는?

알풀레드 2020. 3. 28. 16:42
반응형



   지난 27일 방송된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이태원 클라쓰'의 흥행을 그대로 이어받은 '부부의 세계'는 첫 방송 시청률 6.3%(닐슨 코리아)를 기록하며 순항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드라마에 등장하는 인물들에 대해서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한소희는 '부부의 세계'를 보는 시청자들에게 가장 충격을 안겨준 반전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방송 전까지 여다경이라는 인물에 대해서 많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포스터에도 한소희의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드라마상 반전의 역할을 보여주기 위한 사전 작업인 것 같네요. 한소희가 맡은 여다경은 몰아치는 폭풍의 중심에 서게 될 듯 합니다. 한 인터뷰에서 한소희는 '여다경은 당당하고 진취적인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여다경이 한 사람을 열렬히 사랑하는 감정에 집중하려고 노력했다. 여다경의 입장에서 이태오를 사랑하게 된 것이 부끄럽지 않아야 했기에 그 점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습니다. 



   '부부의 세계' 속 여다경은 필라테스 강사입니다. 한소희의 모습을 모면 왜 필라테스 강사라는 설정이 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네요^^



   본 드라마의 주인공인 김희애와 박해준은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지선우의 역을 맡은 김희애의 연기는 그야말로 명불허전인데요. 두 사람의 연기를 받쳐줄 주조연인 한소희의 연기력이 앞으로 이 드라마가 흥행을 이어나가는데 큰 역할을 할 것 같아요. 



   한소희는 '지선우와 여다경의 관계에 집중해 주시길 바란다'며 '한 남자를 두고 마주한 두 여자가 어떤 감정으로 서로를 바라보게 될지, 그 감정의 변화에 집중한다면 작품에 더 큰 재미를 느끼게 되실 것'이라고 포인트를 말해주었습니다. 



   앞으로 작중 한소희의 활약을 기대하며... 그녀에 대한 정보를 간략히 살펴볼까요? 한소희는 울산 출생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울산 출신의 연예인 중 가장 대표적인 이가 바로 김태희인데... 한소희 역시 대표 연예인이 될 수 있을 듯 하네요^^ 울산여자고등학교 출신으로 김태희의 후배이기도 합니다. 



   한소희의 나이는 94년생으로 25살이며, 키가 165cm로 상당히 비율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죠. 2016년 11월 15일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뮤비로 데뷔한 이래 각종 광고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동서식품의 리츠 크래커, SK 텔레콤 기어 S3, 랑방의 모던프린세스 오센슈얼 향수, 렌즈, 미센스 의류, 바닐라코 화장품 등에 출연하여 해당 광고 장면을 보면 그 등장인물이 한소희였구나 라고 알 수 있죠. 



   드라마는 2017년 다시 만난 세계에서 이서원 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돈꽃에서 주조연을 맡았고... 매년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2020년 첫 작품으로 부부의 세계에 출연합니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섹시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배우 한소희~~ 몸매도 아름답고 마치 송혜교와 한효주를 섞어 놓은 듯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소희가 맡은 여다경이라는 인물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고 리뷰를 마칠께요~ 여다경은 지역유지인 아버지 슬하 무남독녀 외동딸로 부족함 없이 누리며 살아왔습니다. 아버지의 재력에다가 미인대회 출신인 어머니의 미모까지 물려받아 세상 무서울 것 없는 도도한 아가씨로 그야말로 엄친아 출신인데요. 



   현대 무용 전공으로 필라테스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용이 뭔지도 모른 채 그저 예쁜 옷이 좋아서 시작했으나, 철들고 보니 그저 어머니의 꿈을 대리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는 걸 깨닫죠. 국제콩쿠르에 입상하고, 유학을 다녀오고, 국립무용단에 명함이라도 내밀려면 뼈를 깎고 살을 찢어야 하건만 다경에게는 열정도 재능도 없었습니다. 그야말로 무료하고 삶의 목표도 꿈도 없는 인생을 살고 있죠. 



   그런 그녀에게 나타난 유부남 태오... 세상의 치열함을 모르는 여다경의 순진함은 잘못된 방향으로 발현되었고... 그녀가 믿는 사랑이 영원하지 않다는 것을 모른채 운명이 엮이게 되는데... 과연 드라마는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xeesoxee)참고>


2020/03/28 - [★☆방송리뷰☆★/기타:)] - 부부의세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원작, 줄거리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