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기타:)

[복수가돌아왔다] 유승호, 조보아 동침 허락에 미소!! ㅎㅎ 신여성이야!! 설레이는 키스신!!

알풀레드 2019. 1. 27. 16:51
반응형

[복수가돌아왔다] 유승호, 조보아 동침 허락에 미소!! ㅎㅎ 신여성이야!!



   지난 15일 방영된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유승호(강복수)와 조보아(손수정)의 꽁냥꽁냥 러브 스토리가 이어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퇴학 당할 위기에 처한 유승호(강복수)가 조보아(손수정)에게 빚진게 있으면.. 갚아야지 않냐며.. ㅎㅎ 여기서 함께 자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하는데요!! ㅎㅎ 조보아(손수정)는 쿨하게 '자고가 그럼' 이라며 승낙하는 모습에 유승호(강복수)를 미소짓게 하였습니다. 




   한 침대에서 동침을 하게 된 유승호(강복수)와 조보아(손수정).. ㅎㅎ 오히려 조보아(손수정)가.. '쫄긴! 손만잡고 잘게'라는 대사를 날리는데.. 이에 유승호(강복수)를 설레이게 만듭니다. 




   어색해지는 두 사람.. ㅎㅎ 그리고 은근히 무엇인가를 기대하는 조보아(손수정)!!ㅎㅎ 




   그리고 두 사람은 누가 뭐라할 것 없이.. 두 손을 꼭 잡게되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만듭니다. 




   그리고 잠시후... 한숨을 쉬는 조보아... 잠들어버린 유승호... ㅎㅎ




   어이없어 하는 조보아... 이상황에서 잠이 오냐며.. 혼잣말!! ㅎㅎ 정말 손만잡고 자는 거냐며 황당해 하고.. 




   그리고 애한테 왜 플라토닉을 가르쳐서.. -0-.. 애를 건전하게 만드냐며 스스로를 자책합니다. ㅎㅎ 자존심이 상하는지 벌떡 일어나는데.. 




   하지만 깨어있던 유승호는 진짜 참을려고 했는데.. 너때문에 안되는 거야.. 라는 대사와 함께 가슴설레이는 키스신!! 정말..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열연을 하고 있는 유승호와 조보아.. 너무 매력적인 연기자인 듯 합니다^^



<출처. 복수가 돌아왔다 영상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