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경제:)

[바이럴마케팅 뜻] 전지적 참견 시점의 박성광과 임송 광고 촬영!!

알풀레드 2019. 1. 27. 11:09
반응형

[바이럴마케팅] 전지적 참견 시점의 박성광과 임송이 광고 촬영!!




   지난 26일에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 화제를 모우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최근 '대세'라고 불리는 개그맨 박성광과 그의 매니저 임송이 함께 가전제품 광고를 촬영하는 모습이 등장하였는데요. 이와 함께 바이럴마케팅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네요.  




   바이럴마케팅의 뜻은 온라인을 통해 제품이나 기업을 알리는 광고 기법을 의미하는데... 일반적으로 바이러스처럼 확산된다는 의미에서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즉 자발적으로 다른 소비자에게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도록 유도하는 것으로 주로 인터넷에서 이용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이나 광고를 공유하면서 번저가는 것을 예로 들 수 있죠. 




   이날 방송에서 임송은 박성광과 함께 가전제품 광고 촬영을 하였으며.. 둘은 이미 한 차례 동반 촬영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다시 한번 촬영을 한 임송은 박성광 덕분에 좋은 경험들을 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하였습니다. 또한 가족들이 너무 좋아한다고도 말하였네요. 


 


   이에 박성광 역시 가전제품을 인터네에서 사는데 일부로 12월에 매장에서 2개나 샀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 내었습니다. 또한 광고 효과를 좀 나게 하려고 라는 나름의 노하우가 담긴 이야기도 하였는데요. 최근에도 바이럴이지만 콜라 광고라고 말을 하며 바이럴광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었습니다^^



<출처.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시상식 영상 캡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