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터키 친구들에게 인삼이란? 부산 부전인삼시장 방문기~

알풀레드 2018. 11. 3. 17:58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 터키 3인방 부산 인삼 시장 방문 -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터키편에서 친구들은 한번도 보지 못한 형제들을 찾아 UN기념공원을 방문하여 터키군들을 위한 추모를 하였습니다. 그런 그들의 모습을 시청하면서 6.25 전쟁에서 우리나라를 위해 함께 싸워준 많은 이들에게 감사함을 느끼는 순간이었죠. 



   이런 무거운 분위기를 뒤로 하고.. 사전인터뷰에서 터키 3인방이 한국을 여행하면서 가장 가고 싶어했던 곳으로 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조금 의외의 장소이기도 했는데.. 그 곳은 바로 부산에 위치하고 있는 부전시장입니다. 메르트는 사극을 보면서 인삼에 대한 로망을 키웠고, 지핫 역시 인삼즙이 몸에 좋다고 해서 먹어보고 싶어 했어요.   



   알파고의 설명을 들으니 터키 친구들이 왜 인삼을 찾는지 이해가 됩니다. 터키에는 인삼이 워낙 귀해서 일반 상인들이 인삼 알약으로 가루를 만든 후 이 것을 뿔리기 위해서 물에 섞어서 판매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만큼 가격도 비싸다고 합니다. 특히 터키 친구들이 이 인삼을 먹고 싶어하는 이유는? 바로 남자의 임팩트를 상징한다고 하는데... ㅎㅎ 한국에 와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보는 것 같았어요.

   


   인삼 시장으로 가기 전 한국의 과일들을 맛보기 위해 과일 상점에 들렀습니다. 복숭아, 자두, 귤 등의 과일을 구매하는 동안.. 메트로는 입고 있는 옷이 불편한지 가게 주인분께 부탁을 해서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본격적인 관광모드로 돌입하네요. 메트로가 잠시 옷을 갈아입으로 간 사이.. 뒤에서 후루룩... 쩝쩝... 하는 소리가 들리던데.. 그 곳으로 카메라를 돌리니... 지핫이 노상에 앉자 복숭아를 먹는 소리네요.ㅎㅎ 순간 빵터짐~~ㅎㅎ


 


   옷을 다 갈아입은 메트로가 나오자 터키친구들은 로망을 찾아 부전인삼시장으로 향합니다. 이런 인삼시장에 대해서 잘 몰랐던 저두 이 영상을 보면서 참 신기하게 시청을 하였네요. 터키 친구들에게 인삼이란??? ㅎㅎㅎ 바로 불사조라고 응답하는데.. 육성으로 빵 터졌습니다. ㅎㅎ


 


   불사조 인삼을 찾아 부전인삼시장을 방문한 지핫은 인삼을 보자 멘붕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왜 그런가 싶어서 보니.. 지핫은 이제껏 인삼을 즙 형태로 봐왔기 때문에 이런 식물인지 전혀 모르고 있었군요. 적잖게 당황한 지핫을 위해 박학다식한 메트로가 인삼에 대한 설명을 해주기 시작하는데요. 그런 설명을 듣는 지핫은 전혀 수긍을 하지 못합니다.

   

 


   그리하여 인삼은 식물의 뿌리라고 말하는 메트로와 인삼은 액체라고 말하는 지핫의 토론 배틀이 시작되고... 메트로는 인삼의 껍질을 벗기면 안에 하얀게 나온다며 설명을 이어가지만... 도저히 수긍할 수 없는 지핫... 그의 모습을 보면 미지의 세계를 보는 듯한 나라 잃은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그런 모습을 보다 못한 사장님께서 직접 시식용 인삼의 껍질을 벗겨 터키 친구들에게 나눠주는데... 시식을 하는 친구들의 표정이... ㅎㅎㅎㅎ 최고의 리액션을 모여주네요. 남자라면 느껴보고 싶은 임팩트!!! 그 것을 느낀 것일까요?ㅎㅎ


 


   시식을 마친 지핫은 정말 마음에 들었는지.. 그자리에서 바로 인삼을 구입하고... ㅎㅎ 그런 모습을 본 메르트는 자신에게 반틈을 달라고 하는데...ㅎㅎ 터키 친구들에게 인삼이 얼마나 귀한지 알겠더라구요.



   인삼뿌리를 구입한 친구들은 옆가게에서 인삼즙을 발견하고... 시식을 하는데... 그때 울려퍼지는 You Raise Me Up... ㅎㅎㅎㅎ 정말... 육성으로 빵 터졌습니다. 그들의 활력을 채워주는 인삼의 효능이란... 그약 말로 활력을 UP! UP! 시켜주는 최고의 보약인 듯 합니다.


 

   부전인삼시장에서 짧은 시간 인삼을 쇼핑하였는데.. 다른 여행장소보다 최고의 임팩트를 자랑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알파고의 말을 빌리자면 터키로 돌아가서도 인삼값을 제대로 했다고 하니... 친구들에게는 최고의 쇼핑이지 않았을런지..ㅎㅎ



<사진 출처.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