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정보☆★/킹덤:) 연재 소개!

킹덤 797화:) 번오 전투 패배의 결과!

알풀레드 2024. 5. 27. 21:26
반응형

킹덤 797화가 연재되었습니다. 양단화의 별동대가 번오성을 공격하는 사이 벽 장군과 부하 장수들은 탈출을 감행합니다. 하지만 오랜 포로 생활에 지친 몸으로 조나라 병사들을 상대하는 것은 쉽지 않았는데요. 많은 병사들이 학살을 당하고, 벽 장군 역시 죽음의 위기에 처합니다. 조나라 병사의 창이 벽 장군을 노리는 찰나에 키타리가 등장해 그를 구해내는데요. 

 

출처. 킹덤 797화

반응형

 

키타리의 등장으로 벽 장군과 소수의 병사들이 탈출의 희망을 품게 됩니다. 키타리 부대는 포로들을 함께 말에 태운 후 번오성을 탈출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아슬아슬하게 모두 탈출에 성공하죠. 진나라 포로들은 탈출에 성공한 사실이 믿어지지 않는 듯 눈물을 흘리면서 산의 백성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합니다. 

 

출처. 킹덤 797화

 

키타리는 대장 왕전이 패했다는 사실과 양단화가 전군 철수를 명령했다는 사실을 전달받습니다. 이에 키타리는 벽 장군에게 자신을 꼭 잡으라고 말을 하자, 벽 장군은 부끄러워하면서 다른 말에 옮겨 타야 할 것 같다고 말합니다. 남자로서의 반응이 생겨났기 때문이죠. 키타리는 벽 장군에게 당장 내리고 뛰어오라고 외칩니다. 

 

출처. 킹덤 797화

 

한편, 좌익의 양단화 군과 우익의 비신대, 그리고 옥봉 등은 필사적으로 탈출해 최소한의 피해로 진나라 국경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조정에 번오 전투가 진나라의 패배로 끝이 났다는 사실이 전해지죠. 진왕 영정과 창평군은 모두 충격을 받은 모습으로 말이 없습니다. 조정의 신하들은 오랫동안 쌓아 온 중화통일로 가는 길이 부서진 것이 아닌지에 대해 생각합니다. 

 

출처. 킹덤 797화

 

왕전의 진영에는 왕분이 창앙에게 왕전의 상태가 어떤지 묻습니다. 창앙은 아버지가 걱정이 된다면 곁을 지키는 것이 어떻냐고 말하고, 왕분은 자신의 걱정은 아버지에게 필요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왕분과 창앙은 번오 전투의 패배에 대해 말을 주고 받는데요. 왕분은 재정비가 쉽지 않을 것 같으니 아버지를 부탁한다는 말과 함께 오른팔이 되어 지탱을 해달라고 당부합니다. 하지만 창앙은 오히려 왕분에게 자신이 꼭 해야 할 일이 있으니 왕분이 왕전의 곁을 지탱해 달라고 말합니다. 

 

출처. 킹덤 797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