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별이된스타:)

아스트로 문빈 사망

알풀레드 2023. 4. 20. 12:45
반응형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향년 25세.

 

문빈 인스타그램

 

반응형

 

현재 경찰이 전한 바에 따르면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쯤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사망한 문빈을 매니저가 발견한 후 신고했다고 합니다. 현재 정확한 사인을 밝혀지지 않았으며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하네요. 

 

문빈의 소속사인 판타지오는 팬 카페에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되었다.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문빈은 아동복 패션 모델 출신으로 어릴 시절부터 연예인을 꿈꾸었다고 합니다. 아역 시절 싸이더스 소속이었으나 2008년 9월 판타지오로 소속사를 변경하였다고 하는데요. 회사 내 최고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미남으로 유명하며 아스트로 내에서는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담당했습니다. 

 

성격은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고, 감수성이 풍부하다고 하네요. 또한, 자신이 맡은 부분에 대해서는 완벽하게 하려는 완벽주의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스트로 데뷔 후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왔던 문빈은 과연 무슨 일이 있었길래 이렇게 갑작스럽게 이별을 팬들에게 알리게 되었는지.. 안타까운 마음이 드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