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배우:)

'오케이 광자매' 고원희 결혼식? 나이, 몸매, 인스타, 키

알풀레드 2021. 7. 18. 19:11
반응형

배우 고원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한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원희 인스타그램>

 

"여러분 저 오늘 결혼해요" 라는 글과 함께 백색의 웨딩 드레스를 입고 있있는 사진을 게재하였는데요. 고원희 특유의 우아함과 기품이 담겨 있어 팬들을 설레이게 만들었습니다. 

 

<고원희 인스타그램>

 

고원희는 장소와 시간도 함께 공개하였습니다. 장소는 KBS2 '오케이 광자매', 시간은 오후 7시 55분으로 극중 결혼식을 올리는 것인데요. 고원희는 "제 꿈을 드라마에서 실현시킨다. 결혼 전 이렇게 드레스 많이 입으면 시집 못 간다던데"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오케이 광자매>

 

17일 오후 방송된 오케이 광자매에서 고원희와 설정환은 속도위반 사실을 밝히며 결혼허락을 받았습니다. 고원희와 설정환은 주석태에게 초음파 사진을 보여주며 임신 6주차라고 밝혔는데요. 이에 주석태는 결혼 날짜 언제가 좋겠냐고 물었습니다. 

 

<고원희 인스타그램>

 

고원희와 설정환은 "결혼 허락해주시는 거냐"며 얼싸안고 기뻐하며, "저는 그럼 빨리 집에 가서 보고 드리겠다"라고 행복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두 사람이 밖으로 나가자 고건한은 "이렇게 금방 무너져 내리면 계획에서 어긋나지 않냐"라고 묻자, 주석태는 "이걸 보는데 왜 내 가슴이 찌르르 하고 눈물이 핑 도냐. 드디어 내 핏줄이 생기는 구나"라며 두 사람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고원희 인스타그램>

 

한편, 고원희는 2010년 CF '우리들체어'로 데뷔한 이후 영화, 드라마, M/V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해왔습니다. 특히 2013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 출연하여 젊은 시절의 장렬왕후를 연기하였는데요. 젊은 신인 배우로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후 영화 '찌라시: 위험한 소문'에서도 좋은 연기를 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특히 KBS 드라마 왕의 얼굴에 출연해 안정적이고 정갈한 연기로 많은 호평을 받았는데요. 이후 아침 드라마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 첫 여주인공을 맡아 열연하였습니다. 

 

<별이 되어 빛나리>

 

이후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하여 커리어를 쌓았으며 현재 오케이 광자매에서 이광태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죠. 

 

<고원희 인스타그램>

현재 고원희의 나이는 26세(94년생)이며, 키가 170cm로 상당히 비율이 좋은 배우에 속합니다. 고원희의 인스타그램(@go_wonhee)을 살펴보면 상당히 운동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우월한 기럭지로 상당한 몸매를 자랑하기도 하죠. 

 

<고원희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