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배우:)

배우 박민우 근황, 오토바이 사고

알풀레드 2021. 7. 12. 21:13
반응형

배우 박민우의 근황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방송된 기독교방송 CTS '아주 특별한 찬양'에서는 배우 박민우의 아버지인 박찬학 장로와의 전화연결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박찬학 씨는 "아들이 3년 전 오토바이 사고로 인해 다쳤다. 아들은 배우 박민우... 사고 당시에는 내가 대전에 살고 있었다. 사고가 새벽 5시경에 났다고 그런다. 내가 새벽기도 드릴 때 사고가 났고, 9시쯤 사고 소식을 듣고 하나님한테 살려만 달라고 기도하면서 서울로 올라갔다"고 말했습니다. 

 

<박민우 인스타그램>

 

이어 "수술이 끝난 상태였고, 마침 외상 센터가 있는 병원으로 119가 옮겨줘서 살았다고 한다. 박민우의 키가 커서 간병이 힘들긴 해도 체중이 적게 나가서 3년 동안 간병을 잘하고 있다." 며 아들의 최근 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박민우 인스타그램>

 

박민우는 2018년 3월 서울 동호대교 인근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두부 손상 사고를 당한 후 3년 째 치료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후 현재까지 아무런 근황이 알려지지 않았다가 7월 12일 기독교 방송에서 박민우의 아버지가 전화 인터뷰에서 집에서 사고 이후 요양한고 있다는 소식을 알린 것이죠. 

 

<박민우 인스타그램>

 

박민우는 1988년생으로 만 나이는 33세로 알려졌습니다. 2011년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로 데뷔한 후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모던파머", "가화만사성", "돌아와요 아저씨"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특히 2014년 방송된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박민우 인스타그램>

 

활발한 활동하던 그는 2018년 3월 교통사고 소식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다행히 수술 후 경과가 좋아지고 있었으나 아직까지 일상생활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 같네요. 오랜만에 박민우의 가슴 아픈 소식이 알려짐에 따라 누리꾼들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부디 재활에 성공하여 대중들에게 돌아오기를 바랍니다. 

 

<박민우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