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배우:)

오!삼광빌라! 진기주,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대기업

알풀레드 2020. 9. 19. 12:10
반응형



   19일 KBS 토일 드라마 '오! 삼광빌라!' 방영될 예정입니다. 지난 작품인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이어 방송될 예정인 오! 삼광빌라!는 시작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오!삼광빌라!'의 전체 이야기를 이끌어가게 될 전인화(작중 이순정)의 첫째 딸 역을 맡은 진기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삼광빌라! 제작발표회(온라인 생중계)에 참석한 진기주는 "어느 때보다도 주변의 많은 축하를 받았고, 기대한다는 인사를 많이 받았다. 그만큼 KBS 주말드라마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고, 전 연령대가 보는 드라마라 그런 축하 인사들을 받은 것 같다. 그렇다 보니 더 큰 사명감이 생겨서 임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오!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가족 드라마입니다. 





   진기주는 순정의 첫째 딸 이빛채운의 역을 맡았는데요. 주요 인물 소개를 살펴보면 다혈질에 욕심도 많고, 악바리이며, 대차고, 화끈한 여장부로 그려지고 있습니다. 순진해서 곧잘 손해만 보는 엄마 순정과 철없는 동생들의 보호자로 집안의 실질적인 가정으로 살아왔다고 합니다. 





   사는게 팍팍할 때마다 하루빨리 이 집을 떠나 저 넓은 세상에 내꿈을 펼치리라 다짐하기도 했지만 이룰 수 없는 바람일뿐... 자신이 엄마와 동생들에게 얼마나 큰 버팀목인지 알기에 그리고 그녀 또한 자신이 얼마나 가족을 사랑하는지 잘 알기 때문이죠. 





   프리랜서 인테리어 기사로 일하며 틈틈이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키운 끝에 국내 최대 패션회사에 입성하지만... 중학교 때 그녀에게 억울한 누명을 씌웠던 동창 장서아가 직속 상사로 있지만... 장서아의 엄마인 김정원 대표는 묘하게 자신과 잘 맞아 그녀의 워너비가 됩니다. 





   앞으로 드라마 내 진기주가 맡은 이빛채운은 극을 이끌어가는 주요 인물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진기주는 자신의 매력을 발휘하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배우 진기주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볼까요? 현재 나이는 31세(89년생)입니다. 키가 170cm로 몸매 비율이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로 데뷔는 상당히 늦은 편이지만 꾸준히 이력을 쌓아 주연으로 많은 작품활동을 하고 있죠. 





   배우로 데뷔하기 전 삼성SDS 컨설턴트(2012, 삼성그룹공채)에 입사하였지만 1년 후 퇴사하였고, 방송기자(G1 강원민방)가 됐다가 슈퍼모델 광고모델 등을 거쳐 연기자가 되었습니다. 대기업 출신인 진기주는 '꿈보다 현실에 맞춘 것 같다. 이 직업들이 어릴 때 다 꿈꿨던 일이었다. 기자 먼저 해보고 어떤게 더 맞을까 하다가 뭘 하면 행복할까 찾으면서 왔다갔다 했다. 지금은 100%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진기주는 2015년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로 데뷔하였고, 달이 연인 - 보보경심 려에서 채령 역으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그리고 2년만에 '수요일 오후 3시30분'에서 첫주연을 맡은 후 미스티, 이리와 안아줘,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의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데뷔 후 2년만에 신인 배우가 주연 자리를 얻은 것을 보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지 보이죠? 예쁜 외모와 함께 나름의 개성을 가진 배우 진기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출처. 진기주 인스타그램(@jinkijoo)>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