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에서 온 패트리의 순박한 친구들 다시 살펴보기!!

알풀레드 2018. 11. 15. 23:02
반응형

핀란드에서 온 순박한 패트리의 친구들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에서 2019년 신년특집으로 "다시보고 싶은 친구들" 을 뽑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위로 뽑힌팀은 신년특집 방송을 통해서 다시 볼 수가 있다고 하는데... 투표는 하셨나요?^^? 개인적으로는 지난 특집편과 같이 3-4팀을 함께 초대하여... 그리운 친구들을 다시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이번에는 한 팀만 초대를 하는 것 같군요. 





   현재 한국을 여행하고 있는 호주 블레어의 가족을 포함하면 벌써 15개 나라의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하여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돌아갔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간듯합니다. 




   15일인 오늘까지 투표기간으로 거의 시작부터 압도적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팀이 바로 핀란드 팀이네요. 그래서 핀란드 편 친구들에 대해 다시한번 리뷰를 하려고 해요. 다시 핀란드 편 영상을 보고 있는데.. 너무 방갑기도 하고.. ㅎㅎ 재미도 있는듯 합니다. 그리고 최근 9월정도에 핀란드 친구들의 인스타그램을 보니 빌레가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분과 함께 한국을 방문하여 여행을 하고 갔더라구요. 부산과 전주를 돌아보았다고 하던데..^^.. 또 새로운 한국의 문화를 경험했겠죠?


  


   빌푸는 여전히 수영과 사우나를 열심히 하면서... 자신의 근황을 알리기도 하였고.. 사미 역시 운동을 열심히 하였는지.. 알통을 자랑하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빌레, 빌푸, 사미를 다시 한국에서 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또 방가워집니다.ㅎㅎ




   다시보는 핀란드 편의 친구들 소개부터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들을 소개하는 패트리의 모습인데... 와... 다른건 몰라도 이 분은 정말 전형적인 서양 미남인듯... 진짜 잘생겼어요. 자신의 나라 사람들에 대해 소개를 하는데... 일반적으로 핀란드 사람들은 표정에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포커페이스가 상당한 편... 그리고 자신의 친구들은 'x알 친구'라고 소개를 하는데.. 핀란드에 대해서는 우리나라에 크게 알려진 바가 없어서... 좀더 궁금해지기도 하였죠.  




   첫번째로 소개가 된 친구는 바로 빌레입니다. 지질학과 환경과학을 공부하는 학생으로 도시가 아닌 시골에서 생활을 하고 있었죠. 한국에 와서도 프랜차이즈 커피숍을 유독 낯설어 했는데.. 사소한 것 하나에도 큰 리액션을 담당하며... 순박한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bgm이 큰 폭소를 하게 만들었죠. 성격은 활동적이고 똑똑해서 말을 아주 잘하며 호기심 많은 청년이었습니다.  




   두번째 친구는 28살의 사미였죠? ㅎㅎ 이미지는 록 스타와 같은 느낌? 건설현장의 감독이 되고 싶어 이위베스퀼레 전문대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최근 근황에서 본 것과 같이 운동을 좋아하는 근육질 몸매의 소유자로 이미지와 같이 록을 사랑하는 친구라고 합니다. 근육질의 사미는 헤비메탈을 사랑하는 상남자 스타일???! 로 생각을 했으나.. ㅎㅎ 반전으로 포켓몬스터의 캐릭터 옷을 입고 한국 여행을 했었죠... 성격은 매우 느긋한 친구로 여행내내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유독 피시방에서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었죠^^





   끝으로 소개된 친구는 "교수님"으로 불리는 빌푸입니다. 과거에 수구 운동을 했었다고 하는데... 덩치가 상당하죠? 친구들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항상 나서서 해결을 해주던 듬직한 친구입니다. 패트리는 말이 많이 없는 과묵한 친구라고 소개를 했는데.. 인터뷰에서 속사포처럼 말을 하는 모습에 패트리가 당황하기도 하였죠.ㅎㅎ 빌푸 역시 성격은 매우 느긋한 편으로 여행내내 허당미를 보여주기도 하지만 먹방에 있어서는 김준현이 제대로 같이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대식가입니다. 킹크랩 먹방 때 천천히 차분하게 먹는 모습이..ㅎㅎ 아직도 그려지네요. 




   연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소개된 핀란드 친구들의 일상을 보면 가장 흔한 놀이가 사우나와 바로 옆 그림 같은 호수에서 수영을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보트를 타고 호수로 나가서 낚시에... 가을에는 버섯 채취까지... 정말 자연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군요. 


   


   한국의 PC방 체험편에서... ㅎㅎ 이런 순박한 청년들이 게임을 하면서.. 욕설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ㅎㅎ 정말 그 편을 본 시청자들이 빵빵 터졌었죠.. 앞서서 보여준 모습은 모두 이미지 메이킹이 아니냐며.. MC들이 의혹을 제기하기도^^




   핀란드 친구들의 여행계획은 남미친구들과 달리 목적지까지 거리를 체크하고 교통수단도 미리미리 알아보고 결정하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그리고 이동시간까지 꼼꼼히 확인... 친구들이 가고 싶어하는 곳을 모아 스케줄을 짜니... 빽빽한 스케줄을 완성하였네요. 독일 친구들의 여행 계획편과 거의 흡사하였죠




   이번에 이 핀란드 친구들을 다시 볼 생각을 하니 기대가 됩니다^^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2019/01/1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판란드 친구들 근황 토크!! 빌푸, 사미, 빌레는 1년동안 어떤 삶을 살았을까요?

2018/12/22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신년이벤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신년특집] 다시보고싶은 친구들!! 페트리와 핀란드 3인방(빌레, 사미, 빌푸) 두번째 한국여행기 촬영 종료.

2018/12/12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친구들 근황]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페트리의 핀란드 3인방(빌레, 빌푸, 사미) 근황.. MBC 다큐멘터리 新 주방문:) 막걸리 장인(?)으로 출연..

2018/12/01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1-]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다시보고싶은나라 1위 핀란드:) 먹방요정 빌푸와 빌레 그리고 사미의 한국음식 챌린지!!

2018/11/25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1-]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다시보고 싶은 친구들 독일편! 다니엘과 독일 3인방!!

2018/11/22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2-]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2019년 신년특집 시청자 프로모션:) 핀란드 친구들의 두번째 여행지 추천 이벤트!!

2018/11/09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친구들 근황]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투표이벤트 진행중? 다시 한국은 방문할 외국인 친구는 누구?!

2018/11/14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2-]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블레어 가족여행기! 멕과 케이틀린의 서울 인스타 감성 카페 자판기 방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