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다시보고싶은 친구!! 1위 핀란드 빌레의 인스타그램 근황.. 그리고 2차 신년이벤트는?

알풀레드 2018. 11. 18. 21:09
반응형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의 신년특집을 위한 1차 시청자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셨나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에 걸쳐 다시 보고 싶은 친구 뽑기 이벤트가 진행되는동안 무려 약 4만 명의 시청자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인기를 실감할 수가 있네요. 저도 정말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하고요. 





   현재 핀란드 패트리의 친구들인 빌레, 빌푸, 사미가 투표 결과 46.68%로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와우!~~ 시청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팀이군요^^ 저 역시 시골에서 온 순박한 청년들... 하지만 때로는 와일드한 면까지 보여준 핀란드 친구들이 온다는 소식이 매우 방갑네요^^ 패트리는 좋겠어요.ㅎㅎ 또 한국에서 가장 친한 친구들을 만날 수 있으니깐요.ㅎㅎ




   개인적으로는 지난 2017년 신년 이벤트로 여러나라의 외국인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하여 함께 스튜디오에서 여행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이벤트도 의미가 있었던 것 같은데.. 조금 아쉬운 부분인 듯 하네요.ㅠㅠ. 핀란드에 이어서 스페인 장민의 친구들과 독일 다니엘의 친구들이 각각 10%로 2위를 차지했군요. 이 친구들도 볼 기회가 있었을 것 같은데^^




   빌레는 자신들이 1위를 했다는 소식을 전해들었나봐용^^ See you soon이라는 말을 남기며... 행복한 모습으로 인사를 하고 있네요^^ 그리고 한국사람들도 빌레가 온다는 소식에 인스타그램에서 빨리 만나자!!는 응원의 메세지를 많이 남기고 있습니다... 핀란드 친구들의 인기를 알 수가 있죠.




   ㅎㅎ 핀란드의 날씨를 실감할 수 있는 사진도 함께 남겨놓았습니다. 물론 이주정도 지난 사진이지만용^^ 빌레가 손에 쥐고 있는 저 병은 혹시 막걸리병인가요?ㅎㅎㅎㅎ 설마.. ㅋㅋ 한국을 떠나기 전에도... 막걸리는 못가져가는 것을 매우 아쉬워했었는데..




   일년이 지난 지금 한국의 음식이 그리웠는지^^ 한국의 음식을 직접 해 먹으려는 시도도 하였네요.ㅎㅎ 아쉽게도.. 아직 빌푸와 사미는 인스타에 한번씩 근황 사진을 남기도 합니다만... 아직 한국을 다시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지지 않았는지.. 관련된 이야기를 남기진 안았네요.ㅎㅎ 사미와 빌푸는 근교에 살고 있나봐요.. 함께 찍은 사진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두어달 후면.. ㅎㅎ 핀란드 친구들의 여행기를 다시한번 볼 수가 있겠습니다^^ 기대가 되네요. 11월 22일부터 12월 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핀란드 친구들의 여행지를 추천하는 2차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남해쪽이나 전남쪽 투어를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빌푸의 먹방기... ㅋㅋㅋ 어서 빨리 핀란드 친구들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8/11/09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친구들 근황]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투표이벤트 진행중? 다시 한국은 방문할 외국인 친구는 누구?!

2018/11/15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1-]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에서 온 패트리의 순박한 친구들 다시 살펴보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