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 아재! 제르 오빠의 카드!! 마조리, 소영, 정미 한국 미용실에서 대변신!!

알풀레드 2019. 4. 30. 00:51
반응형



   하람이를 위한 맞춤형 키즈 카페를 방문한 칠레 자매들!!! 앞서 '헬로방방'이라는 키즈 카페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 이야기를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이번에는 키즈 카페 방문에 이어 다음 방문한 곳에 대해 한번 살펴볼까요? ㅎㅎ 


2019/04/2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에서 온 천사 하람이를 위한 '헬로방방' 키즈카페 방문!!





   다음 방문할 장소에 대한 힌트는!! 제르 오빠가 항상 같은 곳에서 머리를 자른다는 이야기를 이어가는 자매들... 아마 미용실을 방문할 모양이네요. 거기다 전날 제르가 동생들을 위해 카드를 주었다고 합니다^^ 멋진 오빠네요!!ㅎㅎ


 


 

   오빠 카드라는 말에!!! MC 일동은 환호성!!! ㅎㅎ 엄카에 이은 오카!!!ㅎㅎ 오빠 찬스를 이용하는 세 자매!!!ㅎㅎ 미용실 갈 생각에 다들 들뜬 모습인데요... 사전 인터뷰에서도 한국의 미용실을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네요. 헌데... 어째 이야기 하는 내용이... 비용이 좀... 나나... 올 듯 하죠? ...


 



   동생들을 위해... 동생들이 한국에 있을 때 짧은 시간이지만... 지금까지 못해주었던 것들을 다 해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말하는 제르... 하지만 이때까지만 해도 몰랐겠죠? 그런 엄청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ㅎㅎ




   오빠의 단골집인 미용실에 도착한 세 자매... 오빠 카드로 과연 어떻게 변신을 하게 될지? ㅎㅎ 궁금해 집니다. 미용실 정보를 찾아봤는데... 동네 미용실이라서 그런지 정보는 없어요. 제르가 10년 째 다닌 단골 미용실이라고 합니다^^


 



   어색하게 매장으로 들어오는 정미와 소영... 마조리와 하람이는 직원 분의 도움을 받고 들어옵니다. 


 



   키즈카페에서 불태운 하람이는 숙면중... 다행이죠? ㅎㅎ 미용을 받고 있는 중에 깨어난다면... ㅠㅠ 마조리가 참 안타까울 듯... 




   한국 미용실만큼 서비스 좋은 곳은 아마 없을 듯 합니다. 먼저 가운을 입는 마조리... 제르의 말에 따르면 칠레에서는 이런 가운을 입지 않는다고 하네요. 비싼 미용실은 해주는데 보통은 안해준다는...


 



   이어서 정미와 소영도 가운을 입고... 변신 준비를 하는데요. 표정에서 정말 들떠 있는 모습이 그대로 드러나는 것 같죠?^^?


 



    각자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는데... 한국 여행은 온 이래... 가장 신중한 모습을 보이는 세 자매들... 스타일을 살펴보는 중... 티와 간식은 기본 서비스^^


 



   그런 영상을 보면서... 신아영은 여자들이 미용실을 가는 것은 기분 전환을 하러 가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즉 서비스를 받고 싶어서 가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별 역시... 신아영의 말에 엄청 공감을 하네요. 


 



   미용실에서 이렇게 서비스를 받으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줄을 자매들은 몰랐겠죠? ^^... 제르 오빠가 좋은 곳을 소개해 준 것 같아요. ㅎㅎ




   각자 원하는 스타일은 선택한 후 본격적인 미용에 돌입하는데요. 미용 중에도 여러가지 서비스가 계속해서 등장합니다. 개인적으로도;;; 동네 미용실만 이용해서 이렇게까지 나오는 줄 몰랐네요.ㅎㅎ




   마조리의 경우... 아이들 육아로 인해서... 5년동안... 자신을 가꿀 시간도 없다고 해요. 정말 안타깝네요. 마조리가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안 제르는 늘 마음에 걸렸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오빠 노릇을 제대로 하는 것 같죠? 


 



   마조리의 표정을 보면... 미용을 하는 동안 너무 행복한 모습이 보여요. 염색하는 동안 샌드위치와 티 제공!!! 




   미용이 끝나고 가장 먼저 새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는 마조리? 과연 어떻게 변했을까요... 그동안 좀 칙칙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마조리... 단발로 변신을 하니 정말 세련되어 보입니다. 다행히 엄마의 미용이 끝날 즈음 깨어난 하람이!!ㅎㅎ




   오빠 카드로 결제를 하는 마조리... 그 그... 그... 런데... 제르는 몰랐어요.. 동생들이 이번에 마음 먹고 미용을 했다는 것을... 소영이는 뿌리염색 + 커트 + 영양... 정미는 투톤염색 + 커트 + 영양... 마조리는 염색 + 커트 + 영양을 했다는 것을... 


 

 



   그리고 나온 가격은? 무려 60만원... 1인당 20만원... -0-;;; 그동안 서비스가 그렇게 좋았던 이유가 있었네요;;;; 와... 정말... 미용실에서 20만원이라;;; ㅎㅎ 남자인 입장에서 영상을 보다가 신세계임을 느낍니다;;; 제르 역시 그런 마음이었는지... 결제 문자가 날아가자... 동생에게 바로 연락;;;ㅎㅎ




   제르가 동생들에게 연락하는 모습을 본 MC들은 모두 빵 터집니다. ㅎㅎ 저같아도 시껍했을 듯;;; 저 가격도 제르가 단골이라서 할인을 해주었다는 사실;;; ㅎㅎ 신아영의 표정;;; 뭐 저정도 가지로 라는 표정인듯;;;ㅎㅎ




   알베르토가 남자는 60만원으로 3년 동안 미용실 간다는 말... 지극히 공감이 됩니다. ㅎㅎ 




   소영이가 제르의 전화를 받고... 묘하게 둘 사이의 어색한 침묵... ㅎㅎ 그래도 동생들이 변신한 모습을 보니 마냥... 좋은 제르... 그래도 한편에는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라는 가사가 떠오르네요.ㅎㅎ




   이어서 정미의 스타일 변신이 완료가 되는데요. 와... 정미를 보면... 정말 한국에서 연예인을 해도 될 것 같아요. 정말 너무 예쁨...




   그렇게 세 자매는 오빠 카드로... 스타일 변신을 합니다...^^... 한방에 60만원 문자에 깜짝 놀란 제르지만... 동생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에... 그런 마음이 사르르 녹아 내리네요!!ㅎㅎ 미용실 방문을 마친 세 자매는 저녁을 먹으로 가는데요. 이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참고>


2019/04/2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에서 온 천사 하람이를 위한 '헬로방방' 키즈카페 방문!!

2019/04/20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둘째 날 칠레 자매들의 여행기! 한식 쿠킹클래스 김치 만들기!!

2019/04/1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 소영, 정미, 마조리, 하람이 머무른 호텔과 삼계탕집 이름은?

2019/04/12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 아제 제르의 가족 정미, 소영, 마조리, 하람 소개!!

2019/04/0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르손 알레한드로의 칠레 가족 방문기! 예고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