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 자매들! 홍대 산더미 불고기에 반하다!!

알풀레드 2019. 5. 5. 22:45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는 제르 오빠 덕분에 스타일리쉬한 헤어를 한 마조리, 소영, 정미!! 오빠 카드로 60만원... ㅎㅎ 한 명당 20만원치!! 뿌리염색에 커트... 영양... 등 미용실에서 신나는 체험을 하였었죠. 미용실 체험 이후 그녀들이 찾아간 곳은 어디일까요?  


2019/04/30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 아재! 제르 오빠의 카드!! 마조리, 소영, 정미 한국 미용실에서 대변신!!





   머리를 하느라 어느덧... 시간이 저녁이 되었네요. 미용실 체험 후 이제는 식사를 할 시간이군요. 그녀들이 선택한 메뉴는 불고기 전문점입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자신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음식은 불고기라고 했던 정미!! 너무 행복한 미소로 인터뷰를 했었는데요. 과연 정미에게 이 불고기는 입맛에 잘 맞을지..ㅎㅎ




   동생 정미를 위해 마조리는 미용실 체험 후 직원에게 불고기 파는 곳을 추천받았습니다. 직원분이 추천해준 곳은 홍대에 있는 산더미 불고기라는 곳인데요. 어떤 느낌의 식당일지...ㅎㅎ


 



   산더미 불고기라는 식당은 엄청나게 유명한 곳인가봐요. 찾아보니 방송에만 수차례 등장한 곳으로 나름 인지도가 높은 곳이더라고요. 


 


   배고픈 자매들은 식당에 입장하자마자 착석!! 바로 불고기를 주문합니다.  


 



   주문 후 음식을 기다리는 정미... 머리를 하고 나니... 더욱더 얼굴에서 빛이 나는 것 같죠? 




   소영과 정미는 이런 불고기를 처음 먹어보는 것인지... 눈빛이 흔들리지만... 우리의 언니 마조리... 어떠한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동생들을 인도하는데요. ㅎㅎ


 



   기다리던 산더미불고기가 등장하는데... 저도 방송을 보다가 깜짝 놀랐어요. 불고기를 쌓은 후 그 위에 채소를 올려놓았는데... 왜 산더미불고기라고 이름을 지었는지 알것 같네요. 




   기다리던 불고기를 본 정미의 반응은? 황당함 표정... ㅎㅎ 이게 불고리란 말인가? 라는 표정입니다. ㅎㅎ


 



   마조리는 담담한 표정을 짓고 있지만... 소영 역시 저 사람이 도대체 뭘 가져온거야? 라는 표정입니다^^




   불고기를 본 정미... 이걸 어떻게 먹어야 하나.. 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본격적인 식사를 위해 직원 분이 고기를 불판위에 올려줍니다. 와...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당황하는 두 동생들 앞에서... 이미 불고기를 먹어본 경험이 있는 마조리가 능숙하게 고기를 굽네요. 언니의 지시에 따라 고기를 굽기 시작하는 동생들...




   한국의 불고기를 맛보는 자매들... 칠레 친구들에게 불고기는 어떤 맛으로 다가올까요? 외국인 친구들에게 거의 실패를 하지 않은 음식인데^^




   먼저 시식에 들어가는 마조리... ㅎㅎ 채소를 놓고... 그 위에 불고기... 쌈장... 김치 등을 언저서 시식!!! 역시 원조를 따라갈 순 없겠죠. 칠레 한식당에서 맛본 그 음식과 같은 음식이었나 싶을 정도로 ㅎㅎ 이 곳의 음식이 맛난다고 합니다. 




   마조리가 능숙하게 식사를 하는 동안... 정미는 불고기와 쌈을 처음 접하다 보니.. 언니의 조언에 따라 맛보기 시작하는데요.. 우왕좌왕!!




   쌈을 싸기 위해 상추를 놓고... 불고기 한점(?)을 놓는데... ㅎㅎ 한점이 좀 많아 보이죠? ㅎㅎ 쌈을 싼 정미의 먹방이 시작됩니다^^




   생애 첫 쌈... 좀 크게 만들긴 했어도^^ 참 맛나게 먹어요.ㅎㅎ 역시 불고기... 실패할 수 없는 한국 대표 음식 중 하나입니다^^ 저두 불고기가 먹고 싶네요. 




   마조리와 정미가 불고기에 빠진 사이... 어묵볶음에 집중하는 소영... ㅎㅎㅎ 어묵볶음을 극찬하며 파스타라고 생각합니다^^




   홍대에 있는 산더미 불고기에서 자매들은 각자의 스타일로 행복한 저녁 식사를 하네요!!^^!!




   모두 만족할만한 식사를 마친 순간!!! 한국인의 정을 보여주시는 다른 테이블의 손님!! ㅎㅎ 케익 한 조각을 선물해 주는데요. 덕분에 하람이까지 ^^ 맛있는 디저트를 먹게 되네요. ㅎㅎ 




   그렇게 둘째 날 여행이 끝이나고!!! 다음 날 부터 제르의 아버지 투어가 본격적으로 시작이 됩니다^^ 3일 차 제르 투어!! 기대가 되네요..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만나볼께요^^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참고>


2019/05/03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남아프리카 공화국 온 저스틴과 친구들 예고편 소개!!

2019/04/30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 아재! 제르 오빠의 카드!! 마조리, 소영, 정미 한국 미용실에서 대변신!!

2019/04/2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에서 온 천사 하람이를 위한 '헬로방방' 키즈카페 방문!!

2019/04/20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둘째 날 칠레 자매들의 여행기! 한식 쿠킹클래스 김치 만들기!!

2019/04/1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 소영, 정미, 마조리, 하람이 머무른 호텔과 삼계탕집 이름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