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2018 MBC 연기대상] 연속극 최우수 연기상!! 연정훈!! 한가인 임식 소식까지 겹경사!!

알풀레드 2018. 12. 31. 12:37
반응형

최우수 연기상 연속극!! 연정훈!! 한가인 임식 소식까지 겹경사!!




   지난 30일 '2018 MBC 연기대상' 에서 '내사랑 치유기'로 열연을 했던 연정훈이 연속극 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앞서 연속극 부문은 '부잣집 아들'의 김지훈과 정보석이 후보에 올랐으며... 수상자는 연정훈이 되었습니다. 




   연정훈은 내 사랑 치유기를 사랑하고 시청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매번 새로운 작품을 시작할 때마다 설레임과 걱정이 반인데.. 이 드라마를 시작하면서 행복한 현장을 만들기 위해 모든 이들과 함께 의기투합하고 동참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함께 해준 소유진을 비롯한 모든 동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행복하게 마무리를 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내 한가인의 임신 소식도 함께 전하였는데요. 내년에 새로운 가족이 생기게 되며.. 씩씩하고 건강하게 태어나 줬으면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연정훈은 지난 2005년 한가인과 결혼을 하면서.. 뭇 남성들의 질투와 선망의 대상이 되었죠? ㅎㅎ 당시 한가인은 23살의 어린나이로.. 도둑놈이라는 소리도 많이 들었습니다. ㅎㅎ 둘 사이의 나이차가 꽤 나는 것으로 아는 사람도 많은데.. 실제로는 4살 차이 밖에 안난다고 하네요. 




   아내가 한가인이면.. 주위에 아무리 예쁜 ㅎㅎ 연예인이 와도.. 이 표정이 될 수 밖에 없겠죠? ㅎㅎ 한때 참.. 유행한 짤이였습니다^^



   

   한가인은 대한민국 대표 미녀 배우로... 젊은 나이부터 두각을 드러낸 배우입니다. 2002년 드라마 햇빛사냥을 시작으로 노란 손수건, 애정의 조건, 신입사원 등에서 열연을 하였고..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남성들의 마음을 훔쳤죠. 특히 연정훈과의 결혼 발표는.. 전국의 남성들이 폭풍 오열하게 만들었는데요.ㅠ.ㅠ.ㅎㅎ 




   불화없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가는 모습에서.. 참 모범이 되는 부부인 것 같아요^^.. 아무쪼록 건강하게... 무사히 출산하기 바랍니다. ㅎㅎ


<출처. 2018 MBC 연기대상, 연정훈 인스타, OSEN 참고> 


2018/12/31 - [★☆생활뉴스☆★/연예:)] - [2018 MBC 연기대상]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 대상 수상!!!

2018/12/28 - [★☆생활뉴스☆★/연예:)] - [2018 MBC 연기대상] 대상후보공개.. 김선아, 소지섭, 신하균, 이유리, 정재영, 채시라.. 대상의 영예는 누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