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2018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 후보는 유동근, 장미희, 김명민, 최수종 압축.. 주요 드라마 살펴보기!!

알풀레드 2018. 12. 31. 16:28
반응형

올해의 대상 후보는 유동근, 장미희, 김명민, 최수종 압축.. 주요 드라마 살펴보기!! 




   '2018 KBS 연기대상'이 31일 8시 55분부터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가 됩니다. 동시간대에는 '2018 SBS 연기대상'이 진행이되는데.. 시청자들의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올해는 KBS 연기대상의 MC는 전현무와 유이로 확정되었으며... 전현무는 KBS 연기대상에서 네번 째로 MC를 맡아 특유의 입담과 깔끔한 진행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유이는 하나뿐인 내편의 여주인공 김도란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MC 활욕도 기대를 모우고 있다고 하네요. 


 



   올해 KBS를 대표하는 작품은 네 작품 정도가 눈에 띕니다. 바로 같이 살래요와 흑기사, 우리가 만난 기적, 하나뿐인 내편 정도인데요.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는 후보자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BS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신중년 부모세대와 자식 세대의 썸과 쌈, 사랑과 전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그려낸 2060 전 세대 가족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같이살래요에서 박효섭을 연기한 유동근은 누구에게나 쉬어 갈 그늘을 만들어주는 따뜻한 품성과 우직함 그리고 진중함을 갖춘 아버지를 연기하며 최고 시청률 36.9%를 기록하는데 공헌을 하였습니다. 다만 과거에 대상을 받았던 가족끼리 왜 이래의 캐릭터와 겹친다는 점이 조금 아쉬운데요. 현재로서는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두번 째 후보자 역시 같이 살래요에서 천상천하 오만불손!! 우아하고 파워 당당한 빌딩주인으로 오만하고 상식적인 언행 싸가지 없지만 정도는 넘지 않고, 독설을 퍼붓지만 듣고보면 논리적인 팩폭을 선사하는 매력적인 역할을 선보인 장미희이 후보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KBS는 주중 드라마에서는 큰 선방을 한 드라마가 없는 가운데서도 흑기사가 최고 시청률 13.9%를 기록하며, 장미희의 역할이 돋보였는데요. 같이 살래요와 흑기사에서 큰 활약을 보인 장미희가 유력하다는 평가가 많이 있습니다. 




   세번 째 대상 후보는 우리가 만난 기적의 김명민이 될 것 같습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인데요. 월화드라마 치고 최고시청률 13.1%를 기록하며 선방한 드라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김명민은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냈고, KBS 주중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데요. 과거 불멸의 이순신, 하얀거탑, 베토벤 바이러스만큼의 임팩트는 부족하지만.. 김명민의 대상에 대한 시청자들의 염원이 있는 바... 대상을 수상할 가능성이 적지는 않다는 평가입니다. 




   끝으로 대상 후보를 배출할 수 있는 유력한 드라마는 하나뿐인 내편인데요.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드라마입니다. 최고 시청률 35.9%를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다만 최수종이 연기하는 강수일 역 자체가 신분을 숨기고 살아야하는 캐릭터로 최수종 특유의 힘있는 연기 스타일이 전혀 나오지 않는다는 의견이 많아서 호불호가 갈리고 있다는 평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드라마의 전개가 느리고 시청자를 답답하게 하는등.. 최수종에게는 마이너스 요인이 상당히 많이 있는 상태로 여겨지지만.. 일단 대상 후보로는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과연 2018 KBS 연기 대상의 영예는 누가 안게될지? 전혀 예상이 되지 않는 가운데.. 누가 대상을 수상하게 될지.. ㅎㅎ 8시 55분 KBS에서 만나보세요^^



<출처. 2018 KBS 연기대상, 각 드라마 홈페이지, 연기대상 나무위키 참고>


2019/01/01 - [★☆생활뉴스☆★/연예:)] - [2018 SBS 연기대상]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 모아보기!! 대상의 영예는 감우성, 김선아 공동수상!!

2019/01/01 - [★☆생활뉴스☆★/연예:)] - [2018 KBS 연기대상]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 모아보기!! 대상의 영예는 유동근, 김명민 공동수상!!

2018/12/31 - [★☆생활뉴스☆★/연예:)] - [2018 SBS 연기대상] 유력한 대상 후보는? 감우성, 장나라, 신성록, 이제훈..

2018/12/31 - [★☆생활뉴스☆★/연예:)] - [2018 MBC 연기대상] 연속극 최우수 연기상!! 연정훈!! 한가인 임식 소식까지 겹경사!!

2018/12/31 - [★☆생활뉴스☆★/연예:)] - [2018 MBC 연기대상]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 대상 수상!!!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