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2018 MBC 연기대상]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 대상 수상!!!

알풀레드 2018. 12. 31. 01:39
반응형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 대상 수상!!!




   30일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열린 '2018 MBC 연기대상' 영예의 대상 수상자가 결정이 되었습니다. 수상자는 바로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열연을 한 소지섭이 수상을 하였습니다. 




   이번 MBC 드라마는 정말 쟁쟁한 대상 후보들이 많아서.. 정말 누가 받아도 이상하지 않았는데요. 주요 후보로는 김선아(붉은 달 푸른 해), 소지섭(내 뒤에 테리우스), 신하균(나쁜형자), 이유리(숨바꼭질), 정재영(검법남녀), 채시라(이별이 떠났다) 등이 후보에 올랐습니다. 




   시상은 작년 대상 수상자인 김상중이 발표를 하였는데요. ㅎㅎ 깨알같은 아재개그를 근엄하게 하는데.. ㅎㅎ 은근히 재미가 있습니다. 




   김상중이 수상자를 호명하는 순간... 장내에는 박수와 환호가 쏟아지며 소지섭이 무대에 올랐는데요. 




   누가 수상을 하여도 이상하지 않을만한.. 후보들이 있어서.. ㅎㅎ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는 이유리가 받지 않을까? 라고 생각을 했는데.. 소지섭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소지섭은 앞서 최우수 연기상 수목 미니시리즈 남자 부문에서 수상을 하였는데요. 이어서 대상의 영예까지.. ㅎㅎ 소지섭은 무대에 오르면서 얼떨떨한 표정을 지었는데요. 표정은 정말 자신이 받을 줄 전혀 몰랐다고 생각을 했나 봅니다. 




   완전 백지가 된 상태가 된 것 같으며.. 테리우스를 하는 동안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고 많이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존경을 표하고, 늘 밖에서 고생하는 스탭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에게도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서서 포토라인에서 강기영은 소지섭이 대상을 받는다면.. ㅎㅎ 코코키스 퍼포먼스를 보이겠다고 했는데... 소지섭이 대상을 받으면서.. ㅎㅎ 코코키스까지.. 선보이게 되었네요. ㅎㅎㅎ




   끝으로.. 소지섭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좋은 생각을 많이 하시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고 새해 덕담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수상한 모든 분들 고생 많으셨고.. 또 좋은 모습으로 내년에 좋은 연기를 보여주면 좋겠네요!!ㅎㅎ


<출처. 2018 MBC 연기대상 영상 참고> 


2018/12/28 - [★☆생활뉴스☆★/연예:)] - [2018 MBC 연기대상] 대상후보공개.. 김선아, 소지섭, 신하균, 이유리, 정재영, 채시라.. 대상의 영예는 누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