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2018 SBS 연기대상] 유력한 대상 후보는? 감우성, 장나라, 신성록, 이제훈..

알풀레드 2018. 12. 31. 17:19
반응형

2018 SBS 연기대상 유력한 대상 후보는? 감우성, 장나라, 신성록, 이제훈..




   2018 KBS 연기대상과 동시간대에 방영되는 SBS 연기대상은 프리즘타워에서 개최가 된다고 합니다. 진행자는 신동엽, 이제훈, 신혜선으로 확정이 되었군요. 2018년 마지막 밤을 장식할 별들의 축제! 올해를 빛낸 주인공들은 누구일지? 대상 후보자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일단 올해의 SBS 드라마의 성적을 살펴보면.. 평타이상은 하였으나.. 대박을 터트리는 흥행 작품이 없다는 점이 상당히 아쉬운 점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다른 방송사에 비해 가장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았으나.. 대상 후보를 쉽게 내지 못해.. 상당히 곤란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주중드라마 중 최고의 시청률(최고 17.4%)을 자랑하는 드라마인 리턴에서 대상 후보가 나오지 않을까? 라는 의견이 많았으나.. 고현정과 제작진간의 분쟁이 생기면서.. 이런 저런 문제로 인해 고현정은 드라마에서 하차를 하게 되었죠. 만약 고현정이 하차를 하지 않고.. 문안하게 흘러갔다면.. 고현정이 받을 가망성이 상당히 높을 것이라고 생각을 하지만.. 불화로.. 끝이 나버렸습니다. 




   현재 가장 대상을 받을 수 있을만한 작품은 바로 황후의 품격을 손꼽을 수 있습니다. 황후의 품격은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로... 현재 최고 시청률 17.9%를 기록하며.. 상당한 이슈가 되고 있죠. 




   다만 아쉬운 점은 황후의 품격이 절반 밖에 방영되지 않는 점이 마이너스 요인이 될 수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SBS 드라마가 죽을 쓰고 있는 상황에서 황후의 품격에서 대상이 나오지 말란 법은 없을 듯 합니다. 


  


   그중 황후의 품격에서 열연중인 장나라가 대상을 받을 확률이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시청률이 급 상승하고 있는 시점으로 2018년 미니시리즈 중 최고의 시청률에 등극하고, 안방극장을 중독시키고 있으며.. 이중 장나라는 설명이 필요없는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죠. 장나라는 황실에서 일어나는 사건에 맞서 거침없는 주장과 일갈을 쏟아내며.. 사이다 황후로서 좌중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황후의 품격에서 메인 빌런으로 활약하고 있는 신성록 역시 대상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리턴에서도 악역으로 임팩트가 강했고, 황후의 품격에서도 권력에 힘입어 악행을 서슴치 않는 행보를 보이며.. 광기의 최고점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주연이 아니라는 점에서 최우수상 수상이 유력해 보인다고 하네요.     

   



   성숙한 사람들의 서툰 멜로 '키스 한 번으로 죽었던 연애 세포가 살아나는 리얼어른 멜로 키스 먼저 할까요? 의 감우성이 대상 후보로 꼽힐만 합니다. 연초에 방송되었다는 점이 마이너스 요인이기는 하지만 최고 시청률 12.5%로 월화드라마 치고 선방을 하였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감우성은 좀 살아본 사람들의 사랑을 담아.. 좀 서툴긴 하지만 깊이가 다른 모습으로 상대방의 지친 마음을 껴안는 위로라는 감정을 담은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이기 만들었습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작품성과 시청률 면에서 골고루 호평을 받은 작품이지만.. 임팩트가 있는 배우가 없어서.. 좀 아쉬운 상황으로.. 최우수상 이상 수상할 가능성은 크지 않다는 평가가 많네요. 




   여우 각시별 역시.. 앞서 언급한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와 같이.. 잘해야.. 최우수상을 수상할 정도일 것 같네요!!! 이렇게 보면.. 타 방송사에 비해 확실히 임펙트가 부족한 게 사실인 것 같습니다. ㅎㅎ




   장나라가 타게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ㅎㅎ 이러한 SBS 연기대상의 수상자를 확인하려면.. 8시 55분 SBS를 통해 만나보세요^^


<출처. 2018 SBS 연기대상 홈페이지, 연기대상 나무위키> 


2019/01/01 - [★☆생활뉴스☆★/연예:)] - [2018 SBS 연기대상]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 모아보기!! 대상의 영예는 감우성, 김선아 공동수상!!

2019/01/01 - [★☆생활뉴스☆★/연예:)] - [2018 KBS 연기대상]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 모아보기!! 대상의 영예는 유동근, 김명민 공동수상!!

2018/12/31 - [★☆생활뉴스☆★/연예:)] - [2018 KBS 연기대상] 올해의 대상 후보는 유동근, 장미희, 김명민, 최수종 압축.. 주요 드라마 살펴보기!!

2018/12/31 - [★☆생활뉴스☆★/연예:)] - [2018 MBC 연기대상]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 대상 수상!!!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