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2018 MBC 연예대상] 대상에서 멀어진 박나래.. 아쉬움 가득한 '올해의 예능인상' 수상 소감..

알풀레드 2018. 12. 30. 12:33
반응형

대상에서 멀어진 박나래.. 아쉬움 가득한 '올해의 예능인상' 수상 소감..




   지난 29일 오후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박나래가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올해의 예능인상' 대상 후보들에게 주는 상으로.. 이 상을 받는다는 것은 곧.. 연예 대상에서는 멀어졌다는 소리죠. 





   빈틈없는 웃음 스틸러!! 나래코기, 나래 바르뎀 등 매회 역대급 캐릭터로 변신했던 박나래.. 망가짐도 두려워하지 않고 365일 최선을 다하는 대체불가 '예능퀸'. 2018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예능인상' 박나래!!ㅎㅎ




   박나래는 무대에 올라 수상소감을 말하였는데요. 조금 아쉽고 서운함이 있는 모습으로 다음과 같이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미녀개그 박나래입니다. 올해의 예능인상을 받아 감사합니다. 이영자 선배님이 이 상을 주셔서 대상에서 멀어진 것 같아서 씁쓸한 것 같다' 라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는데.. 개그맨이라다 보니 무대에서도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었던 것 같네요. 




   이어서 스스로도 사람인지라 기대를 했지만... 김구라의 말을 전해듣고 오히려 마음이 편해졌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또한 전현무, 달심 언니, 3얼, 성훈 회원 등 '나 혼자 산다'의 모든 식구와 시청자들에게 죄송하다고 할 정도로 감사하고 행복하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하였네요. 




   ㅎㅎ 역시 박나래는 전현무와도 케미가 잘 맞는거 같네요. 전현무는 '대상을 확실하시고 소감을 짧게 한게 아닌가?' 라는 질문에 박나래는 '오늘 뒤에 상이 많다고 들어서 짧게했습니다' 라고 답하자.. ㅎㅎ 전현무는 '다 받아 가실려구요' 라고 하는데.. 정말 ㅎㅎ 깨알같은 개그를 선보이네요.ㅎㅎ




   그리고 대상이 누굴 것 같냐는 질문에.. 박나래는 전현무가 서운할 수도 있겠지만.. 이영자가 받을 것 같다고 말을 합니다. 이영자는 박나래에게 그녀보다 많은게 몸무게와 나이가 밖에 없다고 전하였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말을 박나래는 그게 연륜이고 경험인 것 같다라고 말하며... 이영자를 다시 봤는데.. 그 아우라가.. 본인은 아직 부족한 것 같다고 전합니다.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에서 정말 역대급으로 활약하며.. MBC 예능을 이끌어간 예능인 중에 한명으로.. 박나래의 수상을 예상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오죽하면 네티즌들은 공동 수상을 이야기 하고 있을 정도이니깐요. 하지만 이번 MBC 예능은 이영자의 화재성만 봤을 때.. 충분히 대상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ㅎㅎ



   앞서 박나래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 1부 오프닝에서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곡 '솔로' 무대를 선보이기도 하였는데요. ㅎㅎ 솔로 커버 댄스를 완벽 소화하고 노래까지 직접 불러 관객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내었습니다. 박나래의 '죄니' 영상은 포탈 사이트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네요. 정말 노력을 하면 안되는 것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대단한 사람인 것 같아요^^



<출처. 2018 MBC 방송연예대상 영상 참고>


2018/12/25 - [★☆생활뉴스☆★/연예:)] - [2018 MBC 연예대상] 대상 후보 명단 공개! 전현무, 김구라, 박나래, 이영자!! 수상자는 누가될까?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