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2018 SBS 가요대전] 청순함을 벗고... 섹시함으로.. 에이핑크(Apink).. 1도없어..

알풀레드 2018. 12. 25. 22:05
반응형

청순함을 벗고... 섹시함으로.. 에이핑크(Apink).. 1도없어.. 




   청순 소녀 콘셉트의 선두주자였던 에이핑크가 섹시함으로 '2018 SBS 가요대전'의 무대에 올랐습니다. 크리스마스인 25일 오후 5시 30분부터 고척 스타이돔에서 시작된 SBS 가요대전은 K-POP 열풍을 이끌어가고 있는 가수들이 총 출동을 하였는데요.. 에이핑크의 무대가 끝난 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에이핑크는 박초롱(서브보컬), 윤보미(리드보컬), 정은지(메인보컬), 손나은(서브보컬), 김잔주(리드보컬), 오하영(서브보컬) 등 총6명으로 이루어진 그룹으로 댄스보다는 가창력에 승부를 걸어왔던 걸그룹인데요.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노래 색깔에 맞춘 부드러운 안무가 상큼한 매력으로 다가오지만.. 최근 '1도 없어'로 활동할 때는 안무팀이 교체되어 섹시 컨셉에 맞는 안무를 선보여왔죠. 




   가요대전의 무대에 오른 에이핑크는 반짝이는 흰색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으며, '1도 없어'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그리고 과거에 없던 매력적이고 성숙한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였다고 합니다. 




   정말 멤버들의 매력이 철철철 넘치죠? ㅎㅎ 확실히 과거의 모습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네요.^^.




   앞으로도 좋은 무대에서 많은 활동을 이어나가면 좋겠네요^^



 <출처. SBS 가요대전 영상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