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손승원] 무면허 음주사고 뺑소니... 현장서 긴급체포...

알풀레드 2018. 12. 26. 11:40
반응형

무면허 음주사고 뺑소니... 현장서 긴급체포...




   배우 손승원이 무면허 음주사고를 일으킴에 따라 '윤창호법' 적용 첫 연예인이라는 불명예를 얻었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경찰서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 20분쯤 강남구 신사동에서 아버지의 벤츠 승용차로 다른 승용차를 들이받았으며, 사고당시 손승원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206%로 면허 취소 주준이었다고 합니다. 





   특히 사고를 낸 뒤 150m 가량을 도주하려는 시도를 하였으며.. 택시 등 다른 차량이 그의 차를 도망가지 못하도록 붙잡았다고 알려졌습니다. 문제는 지난달 18일 면허가 취소된 이후 또 한번 운전대를 잡다보니.. 무면허 음주운전.. 답이 없는 상태군요. 




   경찰은 그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및 위험운전치상(윤창호법),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및 무면허 등의 혐의로 긴급체포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사고로 피해 차량 운전자와 동승자가 경상을 입었다고 하는데.. 정말 다행인 것 같네요. 물론 시내 주행이라.. 속도를 많이 내지는 않은 것 같은데.. 최근 음주운전으로 피해를 당한 운전자들이 오히려 사망 혹은 중상을 입는 사건을 많이 봐서..  




   손승원의 무면허 음주사고로 뮤지컬 '랭보' 측은 뉴스1에서 음주사고를 접한 후 공연 참여 여부에 대한 논의를 한 후 하차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현재 1회 차 공연을 남겨둔 상태로 대신 무대에 오를 배우를 논의 중이라고 하네요. 




  손승원은 2009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한 이래 영화 글러브 그리고 각종 드라마에서 활동을 하면서 입지를 다져갔습니다. 특히 뮤지컬과 연극 공연에서 연기를 했던 내공이 상당하기 때문에 웬만한 역할을 소화할 수 있었고.. 이로 인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연기력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음주운전은 살인 행위나 마찬가지입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손승원에 대한 비난이 이어지고 있으며.. 윤창호법을 통해서 강력한 처벌이 있어야 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대리운전을 맡길 생각을 왜 못했는지.. 이제 뜰려고 하는 배우인데 안타까움이 조금 들지만.. 죄값은 확실하게 받아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2018/12/18 - [★☆생활뉴스☆★/사회:)] - [윤창호법] 18일부터 시행! 음주운전 처벌강화.. 사망사고시 최고 무기징역까지!!


<출처. 각종 온라인 뉴스 및 뮤지컬 랭보, 나무위키 등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