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왕석현 살해협박] 과속스캔들의 아역스타.. 왜 안만나주나? 며 협박 당해..

알풀레드 2018. 12. 26. 12:56
반응형

과속스캔들의 아역스타.. 왜 안만나주나? 며 협박 당해..




   과속스캔들의 아역 스타 왕석현이 살해 협받을 받은 것으로 들어나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현재 해당 협박을 한 '사생 팬'은 경찰에 검거되어 검찰에 송치되었다고 합니다. 




   소속사 라이언하트는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20일 왕석현의 학교와 소속사 측으로 왕석현을 살해하겠다는 협박 전화를 받았으며, 이에 당사는 20일 당일 112 신고센터로 사건을 신고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경찰 측은 수사 중 범인이 전화를 건 공중전화 확보 및 CCTV 영상을 확보하여 해당 범인을 검거하였다고 하네요. 




   현재 왕석현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외출을 자제하고 있으며, 이동해야 할 경우가 생기면 매니저가 항상 동행해 안전을 확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사설 경호업체에도 도움을 요청하여 경호를 하겠다고 밝혔는데요. 




   범인은 30대로 총기물류협회 소속이라고 밝히면서 만나주지 않아서 왕석현을 죽이겠다고 협박을 했다고 합니다. 실제로는 총기물류협회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범인은 오랫동안 왕석현을 좋아했던 팬이라고 하는데.. 만나주지 않아서 범행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전문가의 의견에 따르면 총기물류협회 소속이라고 밝힌 부분에서 본인이 총까지 가지고 있다는 것을 통해 압박을 한 것으로 보이나 아직까지 밝혀지지는 않았습니다. 

 



   처음 왕석현에게 협박 전화를 할 때는 대전에 있는 한 공중전화에서 하였다고 합니다. 아마 휴대전화를 사용하면 위치 추적을 당할까봐.. 공중전화를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데.. 우리나라가 어디 보통 나라인가요? -0-?.. 




   이후 경찰 수사가 진행되면서 여기 저기로 이동하다가 경기도 성남에서 검거가 되었다고 합니다. 



 

   왕석현은 현재 미성년자로 15살 밖에 되지 않은 어린아이를 상대로.. 어른이 되서 무슨짓을 한건지.. 완전.. ㅆ레기네요. -0-.. 얼마나 심적으로 두려웠을 지.. 안타깝습니다. 




   아무쪼록 왕석현 군의 마음이 다치지 않고..  잘 이겨냈으면 좋겠네요. 


<출처. 조선TV 영상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