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2018 SBS 가요대전] 진행을 맡은 조보아, 전현무 레드카펫 촬영 현장!!

알풀레드 2018. 12. 25. 19:24
반응형

진행을 맡은 조보아, 전현무 레드카펫 촬영 현장!!




   지난 22일 예능인들을 위한 축제인 KBS 연예대상이 개최되었습니다. 그리고 금일(25일) 2018 SBS 가요대전이 개최되어 가요 축제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가요대전은 5시 30분부터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사회는 전현무와 조보아가 전격 발탁되었네요. 




   조보아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고정 MC로 합류하여 큰 인기를 모우고 있는 배우로 예능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2011년 JTBC 청담동에 살아요에서 단역으로 출연한 이래 현재 드라마, 영화,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5년부터 KBS 연기대상 신인상, 2016 MBC 연기대상 신인상, 2017 SBS 연기대상 베스트 챌린지상, 2018 제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장편드라마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등의 이력도 가지고 있죠.




   조보아는 설리나 한예슬 그리고 고아라와 닮은꼴 연예인으로 한때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한서대학교 항공과를 진학하여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체험교실을 실습한 사진이 인기를 끌었죠. 




   조보아는 아직 새내기 MC지만... 베테랑 MC 전현무와 함께 이번 2018 SBS 가요대전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궁금해집니다^^




   요즘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솔루션을 받아야할 사람들이 너무 암을 유발해서.. -0-.. 그냥 조보아 씨를 보면서.. ㅎㅎ 활력을 얻네요.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ㅎㅎ 생각도 깊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까지!!^^!! 더 많은 활약을 했으면 좋겠어요. 


 

 



   이번 가요대전을 통해서 조보아의 인지도가 더 높아져서... 더 많은 활동을 하기를 기대해봅니다^^




<출처. SBS 가요대전, 조보아 인스타그램, 나무위키, SBS Catch, OSEN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