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국 웨일스에서 온 초딩들 소개!!

알풀레드 2019. 9. 3. 21:00
반응형



   지난주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에서는 2014년 데뷔한 호주의 팝 록밴드 5 Seconds of Summer(5SOS)이 등장하여 하루동안 한국 문화를 마음껏 즐기고 돌아갔습니다^.^ 유명인들이 이런 프로그램에 등장하여 한국문화를 즐기는 모습이 참 신기했었는데요. 그들이 떠난 후 이번에는 가족단위의 손님이 한국여행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피디의 뒷모습이 가리고 있는 가운데... 어서와를 찾을 의문의 손님... 뭔가 정말 어린애 티가 나죠? 




   피디가 잠시 자리를 비켜서자... 어린이 두명이 등장합니다. 




   이번 편은... 가족 특집... 특히 초딩들의 여행기가 될 것 같아요!! 헐... ㅎㅎ 제작진이 참... 여러방면에서 다양한 친구들을 한국으로 초대하려는 시도를 보여주는데... 개인적으로는 참 긍정적인 것 같네요. 




   첫번째로 소개되는 친구는 미국에서 온 존 록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소개되는 친구는 맥인데요. 맥은 초등학교 10살이라고 합니다. ㅎㅎ 




   등장부터 귀욤이 터지는 꼬마 호스트의 등장... 그렇군요... 이 두 친구는 한국에서 살고 있는 친구들로... 웨일스 꼬마 삼형제를 초대하였다고 합니다. 




   확실히 초딩답게... 흥과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들인 것 같아요. 이번화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초딩들의 매력을 볼 수 있을 듯!!ㅋㅋ

   



   한국의 초딩이나... 웨일스의 초딩이나.. -0-;;; 초딩은 초딩인가 봅니다. ㅋㅋㅋ 




   하지만... 이 초딩 꼬마들보다 더 못말리는 이가 있으니... 바로 그들의 엄마-0-;;;ㅋㅋㅋ 여행하는 내내 아이들에게 웃으라며 사진을 찍는데요. -0-;;; 아이들이 엄마가 사진을 찍는 모습에;;; 내내 지쳐하는군요. ㅋㅋ 




   ㅎㅎ 벌써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웨일스 편이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2019/06/09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러의 나라 네덜란드! 칠링 여행!! 야닉, 미힐, 레네, 야스퍼 직업과 나이, 성격 소개!!

2019/06/06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네덜란드에서 온 야닉과 친구들 예고!! 칠링여행!!

2019/05/30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남아공에서 온 숀과 픔 그리고 찰의 용인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 가격과 위치는?

2019/05/10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남아프리카 공화국 저스틴과 숀, 찰, 픔의 직업, 나이, 성격 소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