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네덜란드에서 온 야닉과 친구들 예고!! 칠링여행!!

알풀레드 2019. 6. 6. 20:23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에서 최초로 초대된 남아프리카 공화국(=남아공) 친구들의 여행기가 끝이 났습니다. 막연하게 남아공이 아프리카에 있는 나라인만큼 흑인으로 구성된 친구로 생각했는데... 다인종 국가로서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편이었던 것 같죠? ㅎㅎ 아쉬운 이별을 뒤로하고 6일부터 새로운 나라의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한다고 하네요.




   새롭게 한국을 방문할 나라는 어디일까요? 대 자연과 아름다운 운하가 공존하고 형형색색의 튤립과 풍차의 나라... 바로 네덜란드입니다^^


  


   그렇다면 네덜란드의 호스트는 누구? 바로 야닉이라는 친구인데요. 나이는 29살로 한국에서 거주한지 약 2년 가량이 되었다고 해요. 짧은 기간인데도 불구하고 상당한 한국어를 구사합니다. 




   확실히 초기에 유명한 유튜버나 모델 등 방송경력을 가진 호스트를 초대한 반면... 최근에는 일반인 위주로 섭외가 되고 있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ㅎㅎ 사실 호스트보다 한국을 방문하는 친구들의 역량이 매우 중요한 부분이니깐요^^




   야닉이 말하는 네덜란드 사람은? 칠러라는 말을 사용하는데... 이 말 뜻은 바로.. 아늑하고.. 느긋한 사람들을 의미한다고 해요. 그러다보니 상대적으로 고민이 많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을 찾은 네덜란드 친구들... ㅎㅎ 첫 인상이 상당히 유쾌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들죠? 느낌은 프랑스 필이 좀 나는것 같은데..ㅎㅎ




   네덜란드 친구들의 여행기의 컨셉은 여유로움인가 봐요!! 자막에도 여유라는 말이 강조가 되는 걸 보니깐요. ㅎㅎ




   그리고 독일 친구들 이후 랜트카를 빌렸나 봐요... ㅎㅎ 독일 친구들 중 한명이 운전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동하는 내내 음악과 춤으로 ㅎㅎ 흥겨움을 표현합니다. 




   거기다 이동 거리만 2,000km가 넘는 칠링 여행이라고 하는데요. 와우... 서울에서 부산 왕복 2번 거리인데^^ 이번 친구들은 과연? 어디를 다녀왔을지 너무나 궁금해지는 순간입니다. 




   네덜란드 친구들의 칠링 여행... 6일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ㅎㅎ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참고>


2019/05/30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남아공에서 온 숀과 픔 그리고 찰의 용인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 가격과 위치는?

2019/05/10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남아프리카 공화국 저스틴과 숀, 찰, 픔의 직업, 나이, 성격 소개!

2019/05/0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3. 제르:) 칠레]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칠레 자매들! 홍대 산더미 불고기에 반하다!!

2019/05/03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남아프리카 공화국 온 저스틴과 친구들 예고편 소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