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다시보고싶은나라 1위 핀란드:) 먹방요정 빌푸와 빌레 그리고 사미의 한국음식 챌린지!!

알풀레드 2018. 12. 1. 02:01
반응형

다시보고싶은나라 1위 핀란드:) 빌푸와 친구들의 먹방편!!




   현재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는 2019년 신년특집으로 다시보고싶은 친구들을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당당히 1위로 뽑힌 핀란드 친구들은 다시 한국을 방문할 준비를 하고 있을텐데요. 시청자들에게 어떠한 한국 여행기를 보여주었길래.. 1위로 뽑힌 것일까요?^^? ㅎㅎ 이 포스팅에서는 친구들에게 교수님이라고 불리며.. 친구들이 곤란한 상황을 겪게 될 때 앞장서서 해결하던 빌푸의 먹방기를 모아 보려고 합니다^^




   핀란드 시골 청년 3인방은 한국의 역사를 바로 알기 위해 가장 먼저 찾은 곳은 바로 국립중앙박물관을 방문하였죠.^^. 공항에서 숙소까지 그리고 국립박물관으로 이동하는 길을 사전에 계획을 잘 세워두었기 때문에 막힘없이 이동을 하면서 쉽게 목적지를 찾았습니다. 첫여행?? 맞으시죠?? ㅎㅎ



   




국립박물관 인근에서 맛본 한우 양곰탕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선사시대부터 대한제국의 역사와 문화를 구경한 친구들은 근현대사에 대한 역사가 전시되어 있지 않아.. 아쉬움을 남긴채... 첫끼를 해결하기 위해 인근 지역의 식당을 찾기 시작하는데요. 와이파이가 되지 않아.. 무작정 근처에 있는 식당으로 들어가 계획되지 않은 식사를 진행합니다. 음식에 대해서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는 빌푸는.. 매운 한우 양곰탕을 주문해 먹기 시작하네요.


 



   빌푸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양곰탕을 먹기 시작하는데.. 오물오물.. 정말 음식을 음미하면서 먹는 모습이.. 역시.. 음식을 제대로 먹을 줄 아는 사람이 먹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김치를 처음 맛본 빌레는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지.. 특유의 리액션을 선사하네요.ㅎㅎ







사우나 매점에서 맛본 미역국과 닭발



   그리고 게임을 좋아하는 핀란드 3인방은 E-SPORTS 경기가 열리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에 방문하여 경기를 관람한 후 페트리를 만나러 가는데요. 페트리는 친구들에게 한국식 사우나를 구경시켜주기로 하고.. 사우나로 향합니다. 그리고 사우나에 있는 매점에서 또 다시 먹방을 시작하는데.. 가장 먼저 등장하는 착한 가격의 맥주를 본 친구들은 깜짝 놀라게 됩니다. 




   이어서 매점의 대표 음식중 하나인 미역국이 등장을 하는데... 또 혼자만의 먹방 타임을 갖는 빌푸의 모습을 본 김준현씨는... 잘 먹는 입이라고 하며 음식들이 오물오물 입에 많이 들어간다고 말을 하네요. ㅎㅎ 이어서 페트리는 친구들을 위해 닭발을 주문해주는데.. 과연 친구들은 닭발도 잘 먹을 수 있을지?




   페트리는 닭발을 처음 먹는 친구들을 위해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기 위해 시범을 보이는데... 빌레와 사미는 닭발이라는 메뉴가 신기한지 지켜보기만 하는데.. -0-ㅋㅋ 빌푸는 시범따윈 필요없다는 듯.. 바로 닭발을 집어들고 폭풍 흡입을 시작합니다. 

 



   페트리를 따라 닭발을 먹던 친구들은 매콤한 맛에.. -0-.. ㅎㅎ 다들 고개를 절래절래.. 아무래도 핀란드에는 매운 음식이 없기 때문에.. 한국의 매운맛을 소개해주고 싶어서 친구들에게 닭발을 권해준 것 같군요. ㅎㅎ 처음에는 매운 닭발 양념때문에 힘들어 하는 친구들도 조금씩 평온을 찾으며.. 마지막까지 닭발을 클리어 하였네요. 

   






남대문시장의 갈치골목



   첫날 한우 양곰탕과 미역국 및 닭발을 먹었던 친구들은.. 이튿날 미용실에서 이발을 한 친구들은 남대문 시장을 방문하여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식당을 찾다가 사람들이 호떡가게에 줄을 서있는 모습을 보고.. 가볍게 호떡을 클리어 합니다. 그리고 남대문시장의 명물 갈치조림 골목을 방문하여 새로운 먹방을 시작하는데...



   

   식당 다락방에 자리를 잡은 핀란드 3인방.. ㅎㅎ 다들 한 덩치를 하다보니.. 세 사람이 들어가니 방이 꽉 차보입니다. ㅎㅎ 먼저 사미는 코다리 양념구이를 빌푸와 빌레는 삼치와 자반 구이를 각각 주문합니다. 그리고 반주.. 즉 소주를 맛보기 위해 3잔을 주문하는데.. 우리나라에는 잔 문화가 없다보니.. 이모님이 -0-.. 소주 세병을 전해주는.. 참사가. ㅎㅎ 


 



   본이 아니게 소주 3병을 받아.. 각 1병씩 하는 친구들.. ㅎㅎ 이런 상황을 정말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것 같죠? ㅎㅎ




   주문한 음식이 도착하자.. 핀란드 3인방은 본격적으로 식사를 하기 시작하는데.. 특히 먹방요정 빌푸는... 생선구이를 즐기기 위해 김에 밥과 생선살을 올리고 쌈장과 나물 그리고 청포묵을 함께 싸서 먹는데요. 와우.. 확실히 잘 먹는 사람은 다르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ㅎㅎ




   그리고 따로 먹는게 귀찮았는지.. 밥에 간장을 뿌린 후 생선 살을 발라 밥에 올린 후 한번에 썩어 먹는 모습까지.. ㅎㅎ 정말 야무지게 잘 먹는 것 같네요^^ 김준현 씨는 빌푸의 모습을 보고 같이 한번 식사를 먹어보고 싶다고 할 정도입니다. ㅎㅎㅎ




   사미와 빌레가 배가 불러 식사를 멈추는 순간까지도 빌푸는 계속해서 식사를 하는데.. 빌레가 남긴 공기밥까지 받아서 남은 생선살을 발라 2라운드 먹방을 시작합니다. ㅎㅎ 친구들은 다음 일정이 있어 빨리 먹으로고 재촉을 하지만.. ㅎㅎ 빌푸의 귀에는 들리지 않는지.. 여유롭게 식사를 합니다. 계속해서 친구들이 재촉을 하자.. 결국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자리에서 일어나는 빌푸는... 시간이 더 있었으면.. 다 먹을 수 있을텐데!! 라고 하며.. 아쉬워합네요..ㅎㅎ







야구장에서 맛본 치맥



   페트리는 야구 문화에 대해 잘모르는 친구들을 위해 티켓을 구해서 함께 야구장으로 향합니다. ㅎㅎ 야구장에서는 치맥을 빠뜨릴 수가 없겠죠?^^? 현지인과 이야기를 나누던 빌푸는 친구들이 치킨을 먹으라는 말에 짜증을 내는데.. ㅎㅎ 대화를 마친 후.. 친구들이 맛있게 치킨을 먹는 모습을 보고.. 자연스럽게 주머니에서 젓가락을 꺼낸 후..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치킨을 먹는데.. 0-0.. ㅎㅎ 완전 빵 터졌습니다^^







아바이 마을에서 맛본 아바이 순대와 오징어 순대



   3일차 페트리 투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외국인 친구들이 쉽게 갈 수 없는 현지 맛집을 소개해주었는데요. 가장 먼저 찾은 곳은 바로 속초아바이 마을에서 판매되는 오징어 순대와 아바이 순대를 찾았네요. 일단 막걸리를 본 친구들은 핀란드 술인 낄유와 비슷하다고 매우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전투적으로 식사를 완려합니다. 







킹크랩 및 대게먹방



   그리고 설악산 산행을 마친 친구들을 위해 페트리는 큰마음을 먹고 킹크랩을 대접하는데.. -0-.. 최고의 메뉴선정인것 같습니다. 일단 핀란드에서 킹크랩의 가격은 정말 너무 비싸서 쉽게 먹을 수 없는 음식이라고 하는데.. 우리나라도 비싸지만.. 핀란드는 우리나라에 비해 거의 3배 이상 가격이 비싸다고 하네요. 헐... 킹크랩을 맛보기 위해 자리에 착석한 친구들은 한국의 전채요리를 보고.. 깜짝 놀라며.. 핀란드의 전채요리와 비교를 합니다. ㅎㅎㅎㅎ




   주문한 킹크랩이 등장하자.. 친구들은 본격적인 먹방을 진행하는데.. -0-.. 핀란드에서는 너무 비싸 먹을 수 없는 음식인만큼.. 페트리는 킹크랩과 대게까지 주문을 해서 친구들에게 대접을 합니다. 정말 맛있게 먹은 친구들이.. 이제는 배가 부르자고 하자.. 여기서 멈출 수 없는 빌푸는.. 배부르면 쉬었다가.. 또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페트리가 버스시간이 얼마남지 않았다는 말에도.. 꿎꿎이 대게를 맛보는.. ㅎㅎ 먹방요정 빌푸.. ㅎㅎ 너무 귀여운데요.. 마지막까지 식사를 하던.. 빌푸를 위해.. 남은 대게를 싸서 전해주는 페트리입니다^^






돼지두루치기와 비빔밥



   핀란드 3인방은 점심식사로 일반 김치찌게를 판매하는 식당으로 들어가.. 돼지두루치기와 비빔밥 그리고 우동을 시켜먹습니다. 비빔이라는 개념을 이해하지 못한 친구들은 야채와 고기를 따로 먹다가.. 사장님이 와서 비벼먹는 법을 알려주셔서.. ^^.. 다행히 제대로 식사를 즐기게 되었습니다ㅎㅎ






코리안 바베큐(삼겹살, 흑돼지 목살, 갈매기살, 돼지갈비)



   마지막날 한국여행을 마치고 곧 떠날 친구들을 위해 페트리는 한국식 바베큐를 친구들에게 소개를 하는데요. 다양한 부위를 주문해서 친구들에게.. 맛 보여주려고 합니다.  




   역시 먹방요정 빌푸는 초집중하여 알뜰하게 쌈을 싸서 먹는데.. ㅎㅎㅎ 정말 즐기면서 맛있게 식사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후의 만찬인만큼.. 빌푸는.. 자신은 파이터 모드라며.. 오늘 밤을 불태울 준비가 되어있다고.. 선언을 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다양한 쌈을 제조해서 먹는데.. 정말 복스럽게 먹는것 같네요..ㅎㅎ


   




   ㅎㅎ 핀란드 3인방의 먹방기를 살펴보았습니다^^ 특히 이런 식사자리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주었던 빌푸.. ㅎㅎ 솔직한 리액션의 달인 빌레... 막걸리를 정말 좋아하던 사미까지.. 이 세친구의 캐미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는지 알것 같네요. ㅎㅎㅎ 이제 곧 한국을 다시 방문한 핀란드 친구들의 여행기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ㅎ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2018/11/15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1-]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에서 온 패트리의 순박한 친구들 다시 살펴보기!!

2018/11/22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2-]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2019년 신년특집 시청자 프로모션:) 핀란드 친구들의 두번째 여행지 추천 이벤트!!

2018/11/29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2-]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모로코 닥터스3인방의 여행기! 우메이마, 베티쌈, 마르와, 아스마!! 서울타워에서 한국야경 즐기기!!!

2018/11/25 - [★☆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시즌1-]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다시보고 싶은 친구들 독일편! 다니엘과 독일 3인방!!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