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 롱프라서드! 네팔에 이어 태국 친구들의 방문 예고!!

알풀레드 2019. 3. 8. 22:10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 롱프라서드! 네팔에 이어 태국 친구들의 방문 예고!!



   지난 9일 방영된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에서는 폴란드 친구들의 여행이 무사히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친구들을 초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낸 프셰므... 아쉬운 이별을 뒤로한 채 친구들을 배웅하면서 폴란드 편이 끝이 났네요. 폴란드 편은 캡틴 핑크 카롤리나의 활약이 돋보였는데... 시청자들도 많이 아쉬워 하고 있죠.




   이별을 뒤로한 채!!! 새롭게 한국을 방문하는 나라는 어디일까요? 예고편을 살펴보면 태국의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한다고 합니다. 친구들을 초대하는 호스트로는 타차라 롱프라서드라는 친구인데... 타차라는 비정상회담의 패널로 등장한 적이 있어서... 익숙한 얼굴일 듯 하네요. 




   타차라에 대한 소개를 잠시 살펴본 결과... 88년생으로 전직 태국 아나운서 출신이라고 합니다. 태국의 명문 왕립대학교 쫄랄롱꼰 출신이라고 하며 법대 졸업 후 국제로펌에서 변호사도 잠깐 일한 경력이 있는 엘리트네요. 비정상회담 당시 한국에서는 서강대학교 국제대학원 석사과정에서 재학중이라고 하였으니 지금은 졸업을 하였을 듯... 




   비정상회담에서 쾌활한 표정과 적극적인 리액션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당시 논의 주제였던 트렌스젠더에 대해 전반적으로 불교 국가인 태국인 답게 전생의 업보로 인해 그렇게 된 것일 것이라는 포용적인 태도를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지난해 한국을 방문했던 수잔 사야카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을 방문하는 태국 친구들.... 수잔 사야카는 가족들이 방문을 하였다면... 이번에는 젊은 동남아 친구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그들의 문화를 잘 알게 될 것 같네요. 




   태국은 미소의 나라라고 합니다. 한국을 방문하는 태국 3인방 역시 촬영내내 미소가 떠나지 않는데요. 그 웃음이 주변 사람들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한국 사람들은 유럽이나 미국 사람들에게는 유난히 친절하지만.. 동남아 사람들에게는 불친절한 면이 있는데요. 젭알 그런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실제로 예전에 미국인과 동남아인이 같은 장소에서 같은 행동을 할 때 한국사람들이 취하는 태도를 실험한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안습이었거든요. 




   태국 친구들에 대한 예고편을 보면... 다들 싱글벙글... 웃음이 끊이지 않네요. 해피 바이러스 전도사인듯!!!ㅎㅎ




   하지만 이런 친구들에게도 한가지 어려움이 있었으니... 바로 한국의 강추위를 맞아... 오들오들!!ㅎㅎ 동남아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한국의 추위를 제대로 경험해보지 못하였겠죠? ㅎㅎ




   한국에 방문하자마자... 강추위로 시련을 겪는 태국 친구들은 무사히 한국 여행을 할 수 있을지? ^^? 벌써 기대가 됩니다. ㅎㅎ




   강추위 속에서... 친구들은 어느 놀이공원을 방문하여 롤러 코스터를 타는 모습이 공개가 되었는데... 으아... 참 대단한 친구들인 듯!! ㅎㅎ



 

   그리고 스키와 얼음 낚시까지... 제대로 한국을 놀다 가는 것 같아요!!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참고> 


2019/03/0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프셰므와 폴란드 3인방!! 울산 영남 알프스 간월재 방문!!

2019/02/2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3인방 서대문 형무소 방문기!!

2019/02/16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친구들이 머문 호텔은? -오라카이 인사동스위츠-

2019/02/1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에서 온 프셰므의 친구들(이렉, 로베르트, 카롤리나) 소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