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2018 SBS 연예대상] 집사부일체의 이승기 대상의 영예! 백종원 무관!!

알풀레드 2018. 12. 29. 02:38
반응형

2018 SBS 연예대상! 집사부일체 이승기 대상의 영예를 안다!




   지난 28일 '2018 SBS 연예대상'이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습니다. 2018 SBS의 예능을 빛낸 예능인들이 연예대상에 참가하여 함께 하였는데요. 역시 오늘 가장 팬들에게 주목을 받았던 상은 뭐니뭐니 해도!! 대상일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오늘밤 대상은 누구? 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붐이 스페셜 MC로 참가해서 진행을 맡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예능인들을 대상으로 오늘 대상을 받을 후보가 누구일지 투표를 받습니다. 




   SBS는 연예대상 후보를 따로 적시하지는 않았나봐요. 예능인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하고.. 실제로는 시청자들의 투표 수로 결정을 하는거 같네요. 유력한 대상 후보자들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집사부일체의 이승기, 런닝맨의 유재석 등이 유력한 후보로 거론된 상황입니다. 


2018/12/23 - [★☆생활뉴스☆★/연예:)] - [2018 SBS 연예대상] 유재석, 백종원, 이승기 등 대상 각축전!! 대상 후보들 살펴보기!!


   그럼 2018년 SBS를 예능을 가장 빛낸 스타는 과연 누구일까요? 


 


   먼저 유재석은 연예인이 뽑은 대상을 투표한 용지를 뽑아 개표를 하였는데요. 첫번째 투표는 백종원이 적혀있었습니다. 백종원 선생님은 민망한 듯 멋적은 웃음을 짓네요^^




   두번 째 투표에서도 백종원이 나왔네요. 세번 째 표 역시 백종원이 나왔습니다. 이어서 붐은 따로 유재석이 적혀있는 용지를 뽑아보라고..ㅎㅎ 분위기를 조금 맞춰주었고요.. ㅎㅎ 




   다음은 유력한 후보 중 한며이었던.. 이승기가 투표를 뽑는데요. 첫번 째는 유재석, 두번 째는 인교진이 뽑혔습니다. ㅎㅎ 인터뷰중에 대상을 양보할 수 있다.. 라는 거짓말 탐지에서.. ㅎㅎ 마음의 소리를...




   그리고 붐은 신동엽에게 다가가 개표를 권하는데요. 첫번 째 표는 신동엽, 두번 째는 서장훈, 세번 째는 백종원이 나왔습니다.




   백종원이 뽑은 대상은 첫번 째로 육성재가 나왔어요. ㅎㅎ 의외의 인물이.. 한번의 개표 후.. 다음 장소로...


   

 

   이어서 인교진은 이승기, 육성재는 신동엽, 박수홍은 이승기, 김종국은 신동엽 등이 나오며.. 정말 누가 대상을 받게 될지 전혀 예상을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2018 SBS 연예대상' 대상의 수상자는?  집사부일체의 이승기!! 와!! 대박이네요..




   이승기는 2017년 전역 후 예능 복귀작으로 집사부일체를 선택하여 현재까지 시청률 측면에서 선방을 하였기 때문에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받게 된 것 같습니다. 




   대상을 받은 이승기는 어릴 적 꿈꾸던 큰 상을 받으니 꿈을 꾸는 순간이 설레는 것 같다고 합니다. 막상 대상이라는 무게를 느끼게 되니 복잡한 감정들이 지나간다고 합니다. 특히 이 상은 자신의 능력으로 받는 것이 아니라 훌륭한 많은 선후배님들 곁에서 배우고 익힌 것들이 굳은 살이 돼 이 자리에 올라올수 있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또한 집사부일체에 출연해준 최고의 사부님들의 살아온 연륜과 철학 신념이 모두 담겨서 집사부일체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었기 때문에 그 무게감이 담겨있는 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2018년 SBS 연예대상 시상식은 최악의 시간 밸런스라는 소리가 나오고 있네요. 후반 중요한 상을 받게 되는 부분에서는 후보들에 대한 기본 정보 없이 바로 수상 발표를 하지 않나.. 쓸데없는 인터뷰에서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기도 하였고요. 




   이번 수상자가 이승기가 되면서 일각에서는 비판도 함께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이승기, 백종원, 유재석 중에서는 누가탔어도.. 크게 이상할 것 없을 정도로 모두 빛내준 스타라고 생각합니다. 백종원이 받아야 한다는 댓글들을 많이 봤고.. 개인적으로도 백종원이 수상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은 했지만.. 뭐.. 이승기 역시.. 대단한 활약을 했으니.. ㅎㅎ 축하의 말을 전하고 싶네요^^.. 이로서 KBS는 이영자, SBS는 이승기.. 남은 MBC의 연예대상은 누가될지? ㅎㅎ 궁금해지네요^^


<출처. 2018 SBS 연예대상 영상 참고> 


2018/12/29 - [★☆생활뉴스☆★/연예:)] - [2018 SBS 연예대상] '골목식당의 백종원' 시청자들은 왜 무관이 아쉬운 것일까?

2018/12/25 - [★☆생활뉴스☆★/연예:)] - [2018 MBC 연예대상] 대상 후보 명단 공개! 전현무, 김구라, 박나래, 이영자!! 수상자는 누가될까?

2018/12/28 - [★☆생활뉴스☆★/연예:)] - [2018 MBC 연기대상] 대상후보공개.. 김선아, 소지섭, 신하균, 이유리, 정재영, 채시라.. 대상의 영예는 누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