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2018 S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 최우수상! 런닝맨의 전소민!! 수상소감은?

알풀레드 2018. 12. 29. 17:47
반응형

버라이어티 최우수상! 전소민!! 수상소감은?  




   지난 28일 '2018 SBS 연예대상'에서 버타리어티 최우수상은 런닝맨의 전소민이 수상을 하였습니다. 전소민은 지난해 4월 런닝맨에 신 멤버로 추가해 많은 활약을 보여주며 버라이어티 부문의 신인상을 획득하기도 하였죠. 


 


   시상식에서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무대에 올랐는데요. 정말 깜짝 놀라는 모습마져 귀여운 것 같죠?ㅎㅎ




   런닝맨은 과거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손꼽혔으나.. 안정기에 접어든 이후 개편하는 과정에서 폐지설이 계속해서 돌았습니다. 국내에서는 시청률이 계속하락하는 가운데 해외 중화권 및 동남아 등에서 엄청난 지지를 받고있기 때문에 계속 존치하게 된 프로그램이죠. 




   전소민의 활약으로 런닝맨은 한층 더 풍성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성장하였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특히 이광수와 현실남매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는데요.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이광수가 전해주며 좀더 뜻깊은 시상이 된 것 같네요^^




   시상식 무대에 올라서도.. 어쩔줄 몰라하는.. 전소민..ㅎㅎ 




  감정이 주체가 되지 않는지.. 눈물을 흘리는데요..




   전소민은 이 상을 받게 될 지 전혀 생각을 하지 못했다고.. 정말 자신에게 주냐는 거냐며.. 되묻는데요. ㅎㅎ




   먼저 이렇게 큰 상을 받고.. 주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특히 오빠와 언니를 알게 된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이 상을 받아서 어깨가 무겁고.. 앞으로 더 재미있고 즐거운 모습을 보여줘야 할텐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합니다.ㅎㅎ




   또한 곁에서 힘이되어주는 소속사 식구들... 스타일리스트.. 런닝맨 피디 및 작가.. 제작진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네요. 매주 함께 녹화를 할 때 즐겁게 하고 있는데.. 이분들과 함께 일을 하고 있다는게 신기하다고 또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 순간.. 런닝맨을 함께 촬영하는 식구들.. 누구보다..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주며.. 기쁨을 함께 나누네요.ㅎㅎ 전소민 씨! 축하드려용!!




<출처. 2018 SBS 연예대상 영상 참고, 전소민 인스타그램>



2018/12/29 - [★☆생활뉴스☆★/연예:)] - [2018 SBS 연예대상] '골목식당의 백종원' 시청자들은 왜 무관이 아쉬운 것일까?

2018/12/29 - [★☆생활뉴스☆★/연예:)] - [2018 SBS 연예대상] 집사부일체의 이승기 대상의 영예! 백종원 무관!!

2018/12/23 - [★☆생활뉴스☆★/연예:)] - [2018 SBS 연예대상] 유재석, 백종원, 이승기 등 대상 각축전!! 대상 후보들 살펴보기!!

2018/12/28 - [★☆생활뉴스☆★/연예:)] - [2018 MBC 연기대상] 대상후보공개.. 김선아, 소지섭, 신하균, 이유리, 정재영, 채시라.. 대상의 영예는 누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