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으라차차 와이키키2] 안소희x김선호x신현수x문가영x이이경x김예원 등장인물 소개!!

알풀레드 2019. 3. 25. 16:22
반응형


   그동안 JTBC에서 방영된 '눈이 부시게' 의 마지막 회가 최고 시청률 9.7%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다. 눈이 부시게는 방송이 시작된 초 3% 대 초반에 머물렀으나.. 점차 입소문이 나면서 시청률이 세 배 이상 뛰며 좋은 반응을 얻었는데요. 이러한 분위기를 이어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 2'가 새롭게 방영될 예정입니다. 




   3월 25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예정인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 2는 2018년 방송된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속편으로 전작은 드라마로 분리했지만... 실상은 시트콤식 드라마로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시트콤식 드라마로 분류됩니다. 




   시놉시스를 살펴보면...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새로운 청춘들이 나타났다. 그리고 그들 앞에 불쑥 나타난 세 친구의 첫사랑! 그 시절 그놈들이 사랑했떤 그 소녀와 만나 펼치는 포복절도 코믹 액션 멜로 휴먼 청춘 드라마! 어설프고 유치하고 무모하지만 오늘도 앞만 보고 달리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 상쾌 통쾌하게 그려보고자 한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2의 등장인물은 다음과 같아요. 


   차우식(김선호)...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 겸 가수 지망생... 과거 인도 음악을 가미한 4인조 아이돌 그 ‘타지마할’, 활동명 시바우식으로 화려하게 데뷔 했으나 지나치게 실험적인 음악 탓에 데뷔무대가 은퇴무대가 돼 버렸다. 현재는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 주부 노래교실 강사, 결혼식 축가, 라이브 카페 알바까지 돈 되는 일은 뭐든 하는 생계형 가수 신세. 되는 일이라곤 하나 없는 비루한 인생 탓에 만성 짜증 증후군에 시달린다. 그러던 어느 날 게스트 하우스에 10년 전 첫사랑 수연이 나타난다. 그저 아픈 추억일 뿐이라 생각했는데 다시 가슴이 뛴다.




   이준기(이이경)... 게스트 ‘와이키키’ 공동 CEO 겸 생계형 단역 배우로 오랜 무명생활 끝에 드라마 ‘뉴스룸’의 송준석 역할로 빛을 보는 듯 했으나, 이후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고 또 다시 끝없는 오디션과의 싸움 중이다. 과거 송준석 역할을 했다는 것 때문에 쓸데없는 허세만 늘어 더욱 고달픈 인생을 살아간다. 여전히 언제 어디서나 사고를 몰고 다니는 시한폭탄 같은 존재. 홀로 와이키키를 운영하던 중 이번엔 고교 동창 우식, 기봉을 꼬드겨 투자금을 모으는데 성공! 과감한 리모델링까지 실시한 후 재 오픈 했으나 역시나 매출은 나날이 악화되어 망하기 일보직전의 상태가 된다.




   국기봉(신현수)...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 겸 프로야구 2군 선수로 고교 시절 봉황대기 최우수 선수상을 탔을 정도로 잘 나갔던 야구천재. 이후 억대 계약금을 받고 프로구단에 입단했으나 어깨에 심각한 부상이 발생하여 2군으로 내려가게 된다. 이후 잠시 있을 줄 알았던 2군에 8년째 머물고 있다. 어리버리 짐승남에 단순 무식의 결정체라 머리보단 몸 쓰는 일이 편하고 쉽다. 짐승 같은 덩치와 달리 마음은 여려서 눈물도 많고 어리숙해 잘 속고 허구헛날 이용만 당하고 사는 게 일이다.




   한수연(문가영)...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나타난 세 남자의 첫사랑.. 고교시절 독보적인 외모로 우식, 준기, 기봉의 가슴에 불을 지르고 사랑의 열병을 앓게 했던 세 남자의 첫사랑이다. 제법 큰 사업체를 운영하는 아버지 덕에 평생 걱정 없이 살아왔다. 온실 속의 화초처럼 자라나 세상물정도 모르고 끈기도 없고 오기도 없는 철부지.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 회사가 부도를 맞게 되고 운명의 장난처럼 고교동창들이 운영하는 와이키키로 들어오게 되고 험난한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김정은(안소희)... 알바왕. 준기의 오랜 여자 사람 친구... 준기의 연극영화과 동기로 게스트 하우스에 얹혀 살고 있다. 대학 졸업 후 배우로 활동했으나 몇 년 째 단역으로 힘겨운 나날을 보내다 결국 배우의 꿈을 포기하고 생활전선에 뛰어들었다. 현재 나레이터 모델, 대리운전기사, 목욕탕 청소 등등 하루에도 대 여섯개의 알바를 뛰며 악착같이 돈을 모으고 있다. 내숭은 1도 없는 털털함의 극치. 준기와 만났다 하면 싸워대지만, 언제나 준기의 잔머리에 당하고 마는 허당.




   차유리(김예원)... 요리사. 우식의 누나... 어려서부터 요리에 소질이 있어 호텔 주방 요리사가 됐다. 하지만 유학파가 아니라는 이유로 선배들에게 무시당하고 후배들에게 치이다 결국 사표를 던졌다. 이후 자신의 식당을 개업 하겠다 의욕에 불타지만 현실은 빈털터리 시궁창 신세다. 영장류 최강의 말빨, 근거 없는 자신감, 뺑덕어멈도 울고 갈 뻔뻔함으로 중무장한 게스트하우스 최상위 포식자. 하지만 게스트 하우스 청춘들에게 위기가 닥치면 직접 나서 해결하고 인생에 관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왕언니.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제작발표회가 열렸는데요. 이창민 감독은 '시즌1은 시즌2와 비슷한 개념으로 볼 수 있으며.. 관전 포인트는 즐겁게 보시면 좋겠다'고 짧게 설명을 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기획 단계에서 청춘들이라는 코드를 다루었기 때문에 소재에 한계가 생길 수 있고 기존 배우들과 함께 갈 때 제한이 있을 거 같아서 여러 문제 속에서 고민하다가 소재적 차원에서 첫사랑 얘기를 해보고 싶어서 고등학교 동창이 나오면 어떨까 싶어서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제작발표회에서 등장한 신현수, 이이경, 김선호...




   그리고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의 모습... 




   이번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이창민 감독은 이번 시청률에 대한 목표를 3%로 잡았습니다. 시즌 1에는 2%를 넘은 적이 없기 때문이죠. 그리고 일단 같은 시간대 경쟁을 하게 될 해치, 강남스캔들 등을 뛰어넘을 수 있을 지 기대가 되네요^^ 아무쪼록 좋은 작품이기를...



<출처. 으라차차 와이키키2 홈페이지 및 스포츠 조선 사진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