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배우:)

기은세 이혼 발표(+나이, 몸매, 남편, 본명, 인스타그램)

알풀레드 2023. 9. 24. 15:06
반응형

대한민국 배우 겸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이혼한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3일 기은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먼저 반갑지만은 않은 개인의 소식을 알리게 되어 마음이 많이 무겁다. 저는 오랜 기간 함께해 오던 이와, 서로 앞으로의 길을 응원해 주며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게 되었다. 함께 걱정해 주실 분들이 많겠지만 모두 앞으로 더 잘 되길 바라기에 해주시는 응원으로 여기며 계속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글로 이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출처. 기은세 인스타그램(@kieunse)

반응형

 

결혼 11년 만에 파경을 맞아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가운데 기은세는 "약속된 일들이 있으니까 열심히 걸어봅니다"라는 글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그녀는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 워크 참석을 위해 밀라노에 머물고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일상 사진을 보면 드레스를 입고 도로 위를 걸어가고 있는 모습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개성 넘치는 모습과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출처. 기은세 인스타그램(@kieunse)

 

현재 기은세의 인스타그램에는 송혜교, 강주은, 손담비 등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 기은세는 지난 21일 개봉한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에서 유진을 연기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기은세 인스타그램(@kieunse)

 

한편, 기은세는 지난 2012년 띠동갑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습니다. 이후 미국으로 건너 가 남편과의 일상을 SNS에 올리면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로 등극했는데요. 인플루언서 활동과 함께 배우 활동 등을 계속 이어왔습니다. 파경을 맞은 이유는 성격차이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기은세 인스타그램(@kieunse)

 

기은세는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의 단역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큰 주목을 받지 못하였는데요. 2012년 결혼 후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면서 본격적으로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2019년 왜그래 풍상씨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본격적인 이름을 알리기도 했죠. 

 

출처. 기은세 인스타그램(@kieunse)

 

기은세의 필모그래피를 살펴보면 의외로 많은 작품에 출연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조연이나 단역이었지만 배우로서 자신만의 커리어를 꾸준히 쌓아왔죠. 본명은 변유미로 현재 나이는 40(83년생)세로 확인됩니다. 키는 166cm로 우월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뛰어난 몸매와 미모를 가진 기은세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출처. 기은세 인스타그램(@kieunse)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