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스웨덴 제이콥의 바보 3인방!! 태권도 체험기!!!

알풀레드 2018. 12. 28. 00:42
반응형

스웨덴 제이콥의 바보 3인방!! 태권도 체험기!!!




   27일에 방영된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에서는 스웨덴 바보 3인방의 이틀 째 여행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스웨덴 친구들은 'No Plan! Best Plan!!' 의 정석을 보여주듯이 첫날 무계획 여행을 하였는데요..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고.. 즐거운 곳도 가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외국인 친구들이 한국을 많이 방문하였지만.. 핀란드 이후 역대급으로 재미있는 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한명 한명 친구들의 캐릭터가 딱 잡혀있어서 그런가봐요!!ㅎㅎ




   ㅎㅎㅎ MC 신아영은 그냥 이 편은 보고만 있어도.. 흐뭇한 미소가 나온다고 말을하는데.. ㅋㅋ 그말을 들은 딘딘은 지난 우메이마 편에서 자신도 그랬다면서 100% 공감을 합니다. ㅎㅎ




  제이콥에서 첫날 방송을 친구들에게 보여주었냐는 질문에.. 다들 너무 재미있게 봤으며.. 바보같이 나왔을 줄 알았는데.. ㅎㅎ 괜찮게 나와서 다행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자 그럼 본격적인 이튿날 스웨덴 친구들의 여행기를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른 아침부터 일어난 친구들... 특히 아침부터 알 수 없는 대화를 이어가는데요. 아침부터 빅터가 야콥의 머리를 이발해준다고 합니다. 




   지난 핀란드 편에도 나왔듯이.. 유럽쪽은 남자들의 간단한 커트도 거의 3-4만원 한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평소에도 빅터가 야콥의 머리를 이발해주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빅터가 이발을 하는 사이 패트릭은 아침부터 화보를 찍고 있습니다. ㅎㅎ 와.. 역시 잘생기니깐.. 그냥 커피한잔 먹는 것도.. -0-.. 화보처럼 보이네요..ㅎㅎ 그리고 청바지에 흰티를 입었을 뿐인데... 진짜 멋있어 보여요..ㅎㅎ




   아침부터 두눈을 부릅뜨고... ㅎㅎ 이발을 하는 야콥의 모습을 보면 먼가 결의에 찬 모습인데요. 도대체 어디로 가기 위해서 저런 준비를 하는 것인지...ㅎㅎ




   야콥은 설레이는 마음으로 택시를 잡고 어디론가로 이동을 하는데? 과연? 



   

   쿵후를 수련한 야콥이 가장 가고 싶어한 곳은 바로 태권도장이군요!!! 야콥은 미국에 살때 태권도를 조금 배운적이 있는데... 태권도 발차기의 매력에 푸욱 빠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전 인터뷰 당시 태권도장을 가장 가고싶다고 말을 했습니다. 




   외국인 친구들을 위한 태권도 체험 프로그램이 따로 있나봐요!!ㅎㅎ 야콥은 뭐너가 경건한 무술인의 마음으로 태권도장을 들어서는데.. ㅎㅎ 나머지 친구들은 관광객 체험 분위기로 들어왔습니다. ㅎㅎ




   그리고 친구들은 태권도 마스터 라이언.. 양병철 관장님으로 부터 태권도를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합니다. 




   금일 태권도 체험은 어떻게 진행될 것 같은지.. 친구들의 자세만 봐도.. 느껴지죠? ㅎㅎ 야콥은 뒷짐을 딱 지고.. 무예를 사사받는 느낌? ㅎㅎ 포스가 풀풀 풍깁니다. 




   본격적인 교육에 앞서 태권도복으로 갈아입고 나온 친구들!!ㅎㅎ 초보자용 하얀띠를 둘렀네요.ㅎㅎ




   먼저 근육들이 놀라지 않게.. 스트레칭부터 시작합니다. ㅎㅎ 그런데.. 운동을 안하던 친구라다 보니.. 유연성이 제로입니다. ㅎㅎ 초딩때.. 유연성이 없는 사람에게 관장님이 지옥의 유연성 길러주기를 시전하시는데.. ㅎㅎ 빅터가 가장 먼저 당합니다. 




   친구의 고통은 곧 나의 행복!! 임을 ㅎㅎ 보여준 패트릭!!!ㅎㅎㅎ




   그리고 의외로 무술인 야콥은 뻣뻣 대장임을 인증하고 말았습니다. ㅎㅎ 패트릭은 유연성이 상당합니다. ㅎㅎ



 

   다음으로 힙 스트레칭으로 넘어가는데... (?) 예고편에 나왔던 그장면.. ㅎㅎ 빙구미를 자랑하는데요..ㅎㅎ 영상만 봐도 빵빵 터집니다. ㅎㅎ 의문의 캉캉 댄스!~~ㅋ 그리고 스웨덴 슈퍼마라오!! ㅎㅎ




   스트레칭이 끝나고 본격적인 태권도 체험이 시작되는데요. 확실히 쿵후를 수양한 경험이 있는 야콥은 발차기 실력이 상당합니다. 자세부터 남다르죠?ㅎㅎ




   우리 연약한 친구 빅터는. 발차기를 하는데.. 다리를 올리는 것도 힘이 드는군요.ㅠ.ㅠ.




   스탭을 바꾸는 과정에서.. 의외의 패트릭이 몸치인 것으로 판정이 납니다. ㅎㅎ 체인지가 불러온.. 패트릭의 몸치!!! ㅎㅎ 제대로 보여주는데요..ㅎㅎ 




      이어서 타킷을 향한 발차기를 시전하는데.. 확실히 야콥은.. ㅎㅎ 자세부터 표정 및 눈빛까지 완벽합니다. ㅎㅎ




   방향치 패트릭은.. 왼발을 차라는 신호에 따라 발차기를 시전하는데.. 머리로는 왼발을 차지만.. 몸은 오른발이 반응한다는.. ㅎㅎㅎㅎ 혼돈의 체험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ㅎㅎ




   빅터의 차례에서 순간이동하며 사라지는데... ㅎㅎ 바닥으로 사뿐히 착지하는 빅터의 모습을 본 제이콥은... 그냥.. 뒤집어 집니다. ㅎㅎ




   친구들은 송판격파까지 체험하며.. ㅎㅎ 오늘의 태권도 체험을 마치게 되는데요. ㅎㅎ 태권도 편..ㅎㅎ 몇번을 봐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정말 매력적인 스웨덴 친구들 같아요.. ㅎㅎ 




   완벽할 것 같은 스웨덴 친구들의 외모와는 달리.. 허당미를 뿡뿡 풍기니.. ㅎㅎ 재미가 두배가 되는듯!!ㅎㅎ 야콥이 가장 가고 싶어 했던 태권도장 체험을 마친 친구들.. 다음 장소는 어디로 이동을 하게 될까요?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보도록 할께요^^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2018/12/23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스웨덴 감성으로 부른 패트리의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 갑자기 쭈그리가 된 스웨덴 3인방!!

2018/12/2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이콥과 스웨덴 바보(?) 3인방이 반한 흑돼지!!

2018/12/2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이콥의 고향 스웨덴 및 바보 3인방 친구들 직업 및 이름 소개!!

2018/12/1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9.스웨덴:) 제이콥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대망의 모로코 여행 종료.. 새롭게 한국을 찾은 친구은?? 스웨덴 제이콥 로엘비 니엘 예고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