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2018 KBS 연예대상]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 수상은?

알풀레드 2018. 12. 23. 16:53
반응형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 수상은? 




   '2018 KBS 연예대상'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이 수상을 하게되었을까요? 이를 위해 KBS 시청자 위원회 이창현 위원장과 배우 이시영이 최고의 프로그램 시상을 맡아주었습니다. 




   먼저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후보 작품들을 살펴볼까요? 정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들이 후보에 올랐는데요. 시청자들은 어떤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지를 하였을지..




   프로그램상 후보들을 만나보겠습니다. 1박2일, 개그콘서트, 불후의명곡, 살림하는남자들, 슈퍼맨이돌아왔다, 안녕하세요, 해피투게더로 총 7개의 프로그램이 후보에 올랐습니다. 정말 쟁쟁한 프로그램들이죠?




   2018년 KBS 연예대상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수상작은 1박2일이 수상을 하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ㅎㅎ




   1박2일 시즌 1부터 꾸준히 시청해온 시청자로서.. 시즌 1은 넘사벽이라.. 솔직히 금방 폐지가 될 줄 알았는데.. 이렇게 꿋꿋이 살아남아서 이렇게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받는 모습이 참... 아련하네요. 수상은 1박2일의 김성 PD가 상을 받고 수상소감을 전하였습니다. 




   '리얼 야생 버라이어티 1박2일은 상을 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지금까지 왔다고 생각을 하는데.. 매번 시청률을 확인할 때마다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대한민국 예능중에 1박2일이 있다는 것이 다행으로 여길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다고 합니다.' 라고 소감을  정준영에게 제작들의 이름을 발표하도록 쪽지를 전하였습니다. 




   이어 차태현은 1박2일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위해 열심히 하고 있는데, 내년에도 탈 수 있도록 더욱 더 큰 웃음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마지막 다짐을 발표하였네요. 




   1박2일 팀에게 축하를 드리며.. 아직도 우리나라에는 아름답고, 멋진 곳들이 많이 있으니.. 곳곳에 숨겨진 여행지들을 발굴하여 시청자들에게 소개를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1박2일 팀이 받았다는 소식을 전하면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출처. 2018 KBS 연애대상 영상 참고> 


2018/12/23 - [★☆생활뉴스☆★/연예:)] - [2018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분! 최우수상, 우수상, 신인상 수상자는 누구??

2018/12/23 - [★☆생활뉴스☆★/연예:)] - 2018 KBS 연예대상 후보(이영자, 김준호, 신동엽, 이동국, 이영자, 유재석) 및 수상자는 누구??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