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2018 SBS 연예대상] 유재석, 백종원, 이승기 등 대상 각축전!! 대상 후보들 살펴보기!!

알풀레드 2018. 12. 23. 19:33
반응형

2018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는? 




   지난 22일 KBS 연예대상이 개최가 되었습니다. 최종 대상 후보로는 이영자, 유재석, 이동국, 김준호, 신동엽 등이 후보로 나왔으며.. 결과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로 공로를 인정받은 이용자가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KBS에서 포문을 연 연예대상은 이어 28일 SBS에서 활약한 예능인들을 대상으로 연예대상이 개최될 예정인데요. 이에 앞서 쟁쟁한 연예대상 후보들을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SBS 예능 프로그램은 다른 방송사에 비해 전성시대를 이끌어가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미운 우리 새끼, 런닝맨, 정글의 법칙, 집사부일체, 백종원의 골목식당,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불타는 청춘 등의 프로그램이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한 경우가 많이 있었죠. 그렇다 보니.. 쟁쟁한 프로그램 속에서 과연 대상을 누가 받게 될지는 큰 이슈가 아닐 수 없죠.


 


   앞서 소개된 프로그램 중 개인적으로 가장 큰 화제를 일으켰던 사람은 백종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죽어가는 골목 식당을 살리자는 취지하에 골목 식당 살리기 프로젝트를 펼치게 되는데... 예능 프로그램이면서 경영 및 푸드 솔루션 프로그램으로서의 역할도 함께 하는 모범적인 프로그램이죠. 실제로는 백종원 인내심 테스트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고여있는 예능계에 새로운 신선한 바람을 불어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다른 쟁쟁한 후보는 바로 이승기입니다. 이승기는 호감형 연예인의 대명사가로 불릴정도로 모범적인 이미지가 강한데요. 겸손함, 노력, 안목 등 다방면에 걸쳐 다양한 팬층을 가지고 있는 것음 덤.. 2004년 가수로 데뷔한 이래 가수로도 성공, 연기자로도 성공, 예능인으로도 성공!! 그리고 2016년 당당히 논산 육군 훈련소에 입대하여 2017년에 만기 전역하였으며.. 그동안의 공백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죠. 




   특히 SBS의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인 집사부일체에서 선방을 하고 있지만 이승기 단독 MC라기보다는 멤버들의 팀워크가 돋보이기 때문에 이승기가 받을 수 있을지는 조금 지켜봐야하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SBS 주말 저녘의 예능 간판 스타 유재석을 후보에 올려놓을 수 있겠네요. 폐지될 뻔한 런닝맨의 부활을 이끌기도 하였고, 올해 새 프로그램인 미추리 시즌 1을 론칭하였습니다. 유재석은 이미 SBS에서 런닝맨으로 3회나 연예대상을 받은 경험이 있으며... 이번에도 연예대상을 수상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죠. 




   다만 국내외로 탄탄한 입지가 있는 런닝맨을 이끌어 왔지만.. 확실히 예전과 같은 임팩트를 발휘하고 있지는 못한게 사실.. 특히 폐지 위기에 있었던 런닝맨을 잘 이끌어 왔으나.. 새 멤버의 영입이 활력을 찾은 면을 가지고 있죠. 




   이외에도 '정글의 법칙' 김병만을 비롯해 '동상이몽'의 김구라, '미운 우리 새끼' 신동엽 등이 후보에 오를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합니다. 이렇듯 차고 넘치는 후보들 사이에서 SBS의 연예대상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해집니다^^


2018/12/29 - [★☆생활뉴스☆★/연예:)] - [2018 SBS 연예대상] '골목식당의 백종원' 시청자들은 왜 무관이 아쉬운 것일까?

2018/12/29 - [★☆생활뉴스☆★/연예:)] - [2018 SBS 연예대상] 집사부일체의 이승기 대상의 영예! 백종원 무관!!

2018/12/28 - [★☆생활뉴스☆★/연예:)] - [2018 MBC 연기대상] 대상후보공개.. 김선아, 소지섭, 신하균, 이유리, 정재영, 채시라.. 대상의 영예는 누가?



<출처. SBS 예능 프로그램들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