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연기대상, 연예대상, 가요대상 등:)

[2018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분! 최우수상, 우수상, 신인상 수상자는 누구??

알풀레드 2018. 12. 23. 13:18
반응형

코미디 부분! 최우수상, 우수상, 신인상 수상자는 누구??




   22일 '2018 KBS 연예대상' 이 개최가 되었습니다.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방송을 빛낸 예능인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뜻 깊은 날이 되었는데요. 올해의 연예대상은 바로 이영자가 쟁쟁한 다른 후보를 제치고 여성 최초로 대상을 받았습니다. 


2018/12/23 - [★☆생활뉴스☆★/연예:)] - 2018 KBS 연예대상 후보(이영자, 김준호, 신동엽, 이동국, 이영자, 유재석) 및 수상자는 누구??


   그럼 코미디 부분에서 남녀 부문 각 최우수상, 우수상, 신인상은 누가 수상을 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 후보는 개그콘서트 대화가 필요해, 봉숭아학당, 감동시대 등의 김대희이며, 두번째 후보는 아무 말 대잔치와 러브라더의 박영진입니다. 




   세번째 후보는 러브라더와 잠깐만 홈쇼핑의 유민상, 네번째 후보는 비둘기 마술단의 권재관, 마지막 다섯째 후보는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런 사이다의 김원효가 후보로 올랐네요. 역시 모두 개콘출신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2018년 KBS 연예대상' 최우수상 남자 코미디 부문은 누가 수상을 하였을까요? 수상자는 개그콘서트 권재관이 받게 되었네요. 권재관은 개그콘서트 비둘기 체험관, 욜로민박에서 대채불가한 존재감을 자랑하면서 코너의 코너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고 합니다. 

 



   권재관은 '왜 우냐고 생각했는데.. 눈물이 맺히기 시작한다' 고 밝히며 영광을 주님과 가족들 개콘 식구들에게 돌렸습니다. 개그콘서트가 과거의 인기를 누리지 못하고 있지만 포기하지 않고 후배들과 선배들 그리고 제작진이 있기 때문에 다시 개그콘서트가 부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이어서 여자 최우수상 코미디 부분의 후보자들을 만나보겠습니다. 첫번째 후보자는 대화가 필요해와 씬봉선생의 신봉선, 뷰티잉 사이드, 대행알바의 강유미가 두번째 후보에 올랐습니다. 




   세번째 후보는 명훈아 명훈아, 기울어가의 김민경, 마지막 후보는 명훈아 명훈아, 씬봉선생의 오나미가 후보가 되었습니다. 




  '2018년 KBS 연예대상' 최우수상 여자 코미디 부문의 수상자는? 개그콘서트 신봉선이 수상을 하였습니다. 신봉선은 대화가 필요해, 씬봉선생 등에서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연기로 월요병을 시원하게 날려주었죠? 




    신봉선은 '코미디 부분에서 10년만에 상을 받는 것 같다'고 말을 하면서 '작년에 개그콘서트에 복귀를 하고.. 요즘 예전만큼 명성이 없어 후배들에게 함께 더 잘이끌어가려고 복귀를 했는데.. 이 상을 받는게 미안하고 죄송하고 감사하다'는 수상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이어서 '다른 방송의 K씨가 눈물만 똑 떨어뜨리면서 예쁘게 울었는데.. 자신은 콧물부터 나와서.. ㅎㅎ' 그리고 모든 개콘가족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남자 코미디 부문 우수상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후보들은 감동시대, 봉숭아학당의 송준근, 봉숭아학당, 올라옵Show의 김성원, 올라옵Show,다있Show의 류근지, 다있Show, 올라욥Show, 뷰티잉사이드의 송영길, 씬봉선생, 러브라더의 서태훈이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남자 코미디 부문 우수상의 수상은 송준근이 받게 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ㅎㅎ 봉숭아 학당, 감동시대 등의 코너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죠. 




   송준근은 12년간 꾸준히 개콘을 한 개근상이라고 생각하고, 후보들 중 선배이기 때문에 준 상이라고 생각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는데요. 이어 수상자들이 무대에서 수상소감을 준비 못했다고 밝히지만.. 자신은 매년 수상소감을 준비를 했다고 말하며... 짧게 감사한 분들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코미디 부문 여자 우수상 수상자를 만나볼까요? 당황스럽다의 박소라, 이런 사이 4인 4색의 이현정, 봉숭아학당, 꼬맨스의 이수지, 욜로민박의 김승혜가 후보에 올랐습니다. 코미디 부문 여자 우수상 수상자는 둥둥!!! 바로 박소라 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박소라는 투잡공화국, 당황스럽다 코너에서 망가진 모습을 두려워하지 않고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였죠. 멋찐 드레스를 입고 왔네요^^ 개콘콘서트 코너에서 모든 이들에게 기분좋고 행복한 웃음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네요.




   끝으로 코미디 부문 남녀 신인상만 남겨두고 있네요. 남자부문은 이승환, 박진호, 심문규, 배정근, 이재율이.. 여자부문은 김니나, 장하나, 황정혜, 최희령이 후보에 올랐습니다. 


 


   코미디 남자 신인상과 여자 신인상은 각각 김니나와 이승환이 수상을 하였습니다. 모두 축하드려요!! 


 



   이상으로 '2018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최우수상, 우수상, 신인상 후보 및 수상자를 만나보았습니다. ㅎㅎ 


<출처. KBS 영상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