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국경없는 포차:)

[국경없는 포차] 덴마크 대표 가수 크리스토퍼 니센 출연!! 도깨비 OST 열창!!

알풀레드 2019. 2. 14. 23:10
반응형

[국경없는 포차] 덴마크 대표 가수 크리스토퍼 니센 출연!! 도깨비 OST 열창!!




   지난 13일 방영된 국경없는 포차는 덴마크의 마지막 밤을 보내는 중 특별한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덴마크의 대표 가수인 크리스토퍼 니센이라는 가수인데요.  국경없는 크루들은 이 크리스토퍼라는 가수에 대해 잘 모르고 있나 봐요^^ 그러다 보니.. ㅎㅎ 일반 덴마크 손님이 온 것처럼.. 반응 없음..ㅎㅎ




   이번 덴마크 편에서 특별 크루.. 에이핑크의 보미..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싹싹하게 일도 잘하고 성격도 좋고.. 대박.. 팬이 될 듯 합니다. ㅎㅎ 크리스토퍼를 본 보미는 가장 먼저 ㅎㅎ 잘생겼다고 말하는데요..




   ㅎㅎㅎ 안정환의 은근한 질투!! ㅎㅎ 보미는 그런 안정환에게 선배가 더 잘생겼다고 말하는데요. 그말을 듣고 내심 기분좋아함^^




   그런데 다른 덴마크 손님들이 술렁거리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한 손님이 크리스토퍼가 아니냐고 묻는데... 덴마크에서는 유명한 사람인가 봐요^^




   사람들이 술렁거리자 신세경은 유명한 사람인가? 하고 눈치를 봅니다.(정말 너무 예뻐요.. 인형같네요ㅎㅎ)




   크리스토퍼는 떡볶이와 함께 육전을 주문하는데요. 옆에 친구는 악상이 떠오르는지 기타를 치고 있습니다. 뭔가 자신을 알아봐달라는 눈빛..ㅎㅎ




   보미에게 인사를 건내며 자신을 소개하는 크리스토퍼.. 하지만 보미는 크리스토뽜라고..ㅎㅎ 대답;;




   크리스토퍼의 직업이 궁금한 크루들은 드디어 직업에 대해 물어봅니다. 이에 자신은 뮤지션이라고 대답하는 크리스토퍼입니다. 이 순간 실시간 검색어 1순위에 오를 만큼 크리스토퍼의 이슈가 되었었죠.ㅎㅎ




   크리스토퍼는 현재 덴마크에서 가장 핫한 팝스타라고 하는데요. 한국에서도 상당히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덴마크에서 마지막 밤을 보내며 국경없는 포차팀이 근처에 있는 그를 특별히 초청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즉석에서 자신의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는데요. 그의 가창력에 크루들은 깜짝 놀랍니다^^




   오늘 국경없는 포차를 방문한 손님들은 계를 탔네요. ㅎㅎ 보미 표정 어쩔..ㅎㅎ 너무 귀여워요!!




   떡볶이를 맛있게 먹은 크리스토퍼는 육전을 기다리는 동안 한곡을 더 해주기로 하는데요. 신세경은 달달한 노래를 듣고 싶다고 말하자!!! 익숙한 음악이 흘러나오기 시작합니다. 




   Beautiful life~ 크리스토퍼의 스윗한 목소리로 노래가 시작될 때!! 너무 익숙한 멜로디!! 바로 도깨비의 OST Beautiful - Crush 입니다. 이 노래를 어떻게 알았는지 직접 영어로 개사를 했다고 합니다. 대박!!

    



   원곡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 크리스토퍼입니다^^ 유튜브에 올라와있다면 좌표를 찍었을 텐데 아쉽네요.ㅠ.ㅠ.


   


   그렇게 크루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크리스토퍼.. ㅎㅎ 그렇게 국경없는 포차의 초대에 응하여 맛있는 음식을 먹은 후 즐거운 추억을 남겼다고 합니다^^ 



<출처. 국경없는 포차 캡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