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국경없는 포차:)

[국경없는포차] 신세경의 초청에 프랑스 유명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 깜짝방문!!

알풀레드 2018. 12. 21. 09:54
반응형

신세경의 초청에 프랑스 유명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 깜짝방문!! 




   지난 19일 방송된 국경없는포차-프랑스 화에서 유명 소설가 베르나르 베르베르가 깜짝 방문하여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국경없는포차는 한국의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에게 한국의 스트리트 푸드와 포차의 정을 나누는 컨셉으로 제작된 방송으로 현재 포차의 크루들은 박중훈, 안정환, 신세경, 이이경, 샘 오취리가 등장하고 있죠. 




   국경없는 포차의 크루들은 프랑스로 가기전 현지에서 만나고 싶은 손님을 각자의 SNS로 초대를 했는데.. 신세경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완전 팬'이라고 하면서 그에게 초대 메세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세째날.. 포차를 오픈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준비를 하는 크루들.. 에펠탑이 보이는 전망은 정말 멋이 있네요!! 낭만적인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 오픈하는 포차.. 오늘은 어떠한 손님을 맞이하게 될지? 기대감에 부푼 크루들은 분주히 장사준비를 시작합니다. 




   현지에서 이런 특이한 음식점이 생긴다면 꼭 한번 찾아가보고 싶은 비주얼을 자랑하는데요. 프랑스 에펠탑이 보이는 포장마차에서 파전과 우동 한 그릇을 먹게 된다면? 어떠한 기분이 들까요? ㅎㅎ




   그리고 포장마차를 찾은 첫 손님!! 프랑스 현지인과 한국사람이 방문을 하였습니다. 아마 프랑스 친구에게 한국의 포장마차를 알려주기 위해 특별히 추천한 것 같죠? 




   이어서 두번째 손님이 방문을 하는데.. 국경없는 포차 크루들이 단체로 멘붕을 하게 되는데.. 그 손님은 바로 신세경이 초대한 베르나르 베르베르가 방문한 것..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한국어로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를 건 낸 후 자리에 착석을 하였습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곤충에 대한 해박한 지식이 특징인 '개미'라는 데뷔작을 통해 프랑스 여러 매스컴에서 극찬을 받았던 작가입니다. 이 개미라는 책은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책인데요. 개미의 세계를 개미의 시각으로 그린 작품으로 추리적인 기법을 가미해 개미의 생태에 대해 묘사를 하는데.. 초중고생들에게 추천 도서로 빠지지 않았습니다. 




   이외에도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 타나토노트, 여행의 책, 아버지들의 아버지, 천사들의 제국, 뇌, 나무 등의 굴직한 작품들을 집필하였으며.. 그의 작품들은 35개국어로 번역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1천 5백만부가 팔릴정도로 영향력 있는 소설가죠.  

   



   국경없는 포차의 크루들과 인사를 나눈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평소 좋아하는 음식이라고 밝힌 두부 김치에 소주를 주문하였습니다. 과거 한국을 방문하였을 때 비빔밥을 먹어보고 좋은 경험을 했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그 말을 들은 크루들은 없는 메뉴도 만들어 낼 기세로.. 그의 이야기를 경청합니다. ㅎㅎ



   

   그리고 국경없는 포차를 방문한 셀카도 찍는 거장!! ㅎㅎ 귀염 넘치시네요.




   가장 먼저 베르나르 베르베르에게 소개된 음식은 바로 불닭볶음.. ㅎㅎ 상당히 매울텐데 잘 드실 수 있을려나? ㅎㅎ





   ㅎㅎ 불닭볶음 한입을 먹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한마디에 집단 멘붕!! ㅎㅎ 다들 입맛에 안맞으시나? 하고 긴장을 하는데.. ㅎㅎ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정말 맛있다고 극찬을 합니다. 





   이어서 고기를 뺀 두부김치가 나오고... 소주한 잔에 두부김치 한입..^^.. 완전 한국입맛이죠? ㅎㅎ




   이어지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인터뷰!! 그는 개미라는 책이 나온 후 2년에 한번정도 한국을 방문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한국이 제2의 고향이라고 느껴지는 것 같다는 팬서비스까지!!ㅎㅎ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국경없는 포차에.. 또 다른 특별한 손님이 방문을 하였는데요? 이분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ㅎㅎ 다음주 방송을 시청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신세경과 베르나르 베르베르가 등장한다고 해서 한번 봤는데.. ㅎㅎ 국경없는 포차.. 빠져들 것 같은데요? ^^? 상당히 재미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ㅎㅎ 다음주 포차를 찾은 레옹? 이라고 예고가 나가는데.. 또 누가 찾아오게 되는 건지.ㅠ.ㅠ. 너무 궁금해집니다. 뤽베르송? 진짜 네이마르? 나탈리 포트만? 빨리 보고싶네요.ㅎㅎ




<출처. 국경없는 포차 중>


2018/12/27 - [★☆방송리뷰☆★] - [국경없는포차] '개미'의 저자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한국사랑!! 그의 인터뷰의 인생명언으로 힐링하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