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좋맛탱!!! '좋은 맛에 취하다' 달콤한 새내기 김향기, 김민규의 로맨스~~

알풀레드 2018. 12. 28. 19:03
반응형

#좋맛탱!!! '좋은 맛에 취하다' 달콤한 새내기 김향기, 김민규의 로맨스~~




   지난 24 tvN에서 2부작 드라마 '#좋맛; 좋은 맛에 취하다' 가 방송되어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좋맛탱은 대학 새내기로 입학한 디저트 인플루언서 정충남(김향기)의 로맨스 이야기인데요. 




   지난 해 김향기는 '신과함께-죄와 벌' 및 '신과함께-인과 연'에서 이덕춘 역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올해 첫 드라마인 좋맛탱에서 귀여운 역할을 맡아 열연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정충남(김향기)와 달다구리한 로맨스의 주인공은 이연남(김민규)인데요. 그냥 보기만 해도.. 훈훈한 남자죠? ㅎㅎ 연남동에서 태어나 이름까지 연남인 연남동 토박이로 등장합니다. 




   정서현(노을)은 충남과 어색한 자매 사이로 JMT 출판사 기획팀 대리입니다. 무심하고 시크한 냉미녀 스타일로 완벽한 일처리를 자랑하지만 모쏠... 극 초반부터 뭔가 충남이 서현과 있을 때 계속해서 어색해 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죠.




  진수(정진환)는 어느 대학에나 있을 만한 신입생 킬러.. 늦깍이 진상 복학생입니다. ㅎㅎㅎ 충남에 대해 과도한 관심을 가지며 부담스럽게 만들었죠.




   조인성(지화섭)은 JMT 출판사 기획팀의 유일한 남자로 서현을 항상 도와주는 든든한 동기로 등장해요.




   김태이(유영)는 관종끼 가득한 SNS 셀럽으로 화려한 외모와 쭉쭉빵한한 몸매의 소유자로 등장합니다. 



   좋맛탱에서 김향기.. ㅎㅎ 20살 새내기의 풋풋한 모습으로 나오는 모습을 보면 나도 모르게 흐뭇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디저트처럼 달콤한 스무살 로맨스를 그린 좋맛탱!! 안보신 분은 한번 보시기 바래용.ㅎㅎ



<출처. tvN 좋맛탱 드라마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