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정보☆★/킹덤:) 연재 소개!

킹덤 778화:) 번오 전투.. 이목의 함정에 빠진 비신대 이신!

알풀레드 2023. 11. 15. 21:52
반응형

킹덤 778화가 연재되었습니다. 진군의 비신대가 이목을 추격하기 위해 기마대가 빠지자 남은  보병들은 조군에게 둘러싸여 큰 위기에 처하는데요. 미평은 비신대원들에게 이목을 치면 승리를 하게 된다며 필사적으로 싸우자고 독려합니다. 하료초는 점차 비신대가 밀리기 시작하자 강외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계속해서 밀리기 시작합니다. 

 

출처. 킹덤 778화

반응형

 

비신대가 더이상 버티지 못하고 몰살당할 위기에서 뜻밖의 지원군이 도착하는데요. 바로 왕분이 비신대가 밀리는 모습을 보고 급히 지원을 온 것입니다. 왕분은 비신대의 이신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이목을 추격하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눈치챕니다. 하료초는 비신대가 움직일 수 있었던 이유는 옥봉대가 반드시 지원할 것이라는 믿기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하죠. 이에 왕분은 영구에서의 빚을 갚았다고 답합니다. 그리고 이신을 대신해 현장을 지키겠다고 말합니다. 

 

출처. 킹덤 778화

 

하료초는 왕분에게 지휘를 맡기고 즉시 이신을 지원하기 위해 길을 떠납니다. 하료초가 떠나는 모습을 본 왕분은 비신대가 이목을 추격하기 위해 자리를 이탈한 것에 묘한 위화감을 느끼는데요.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지휘관들은 중요한 곳에 분산시켜 놓습니다.  

 

출처. 킹덤 778화

 

양단화가 이끄는 진군의 좌익은 조군의 우익을 상대로 점차 밀어붙이기 시작합니다. 그때 번오에 잡혀있는 진군 포로들은 모두 굶주림에 생사의 갈림길에 서있는데요. 특히 벽 장군은 더 이상 버틸 수 없는 상황에 서있습니다. 조군이 식량 배급을 최소한으로 줄였기 때문인데요. 진군이 조나라에 쳐들어왔다는 사실에 분노를 느끼고 포로들에게 식량을 제대로 주지 않고 바닥에 뿌립니다. 진군은 어떻게든 살아남기 위해 바닥에 있는 음식들을 주어먹죠. 분노를 느낀 진군은 어떻게들 살아남자고 다짐합니다. 

 

출처. 킹덤 778화

 

번오의 밖 두좌 평원에서 이목을 추격하는 비신대는 점차 거리를 좁혀가지만 도저히 이목을 잡지 못합니다. 아마 이목은 비신대와의 거리를 조절하면서 함정으로 끌어들이고 있는 것이죠. 이신은 이목의 함정이 있는 곳에 도착하자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무엇인가를 바라보는데요. 과연 무엇을 보았기에 이신은 그런 표정을 지은 것일까요? 다음화가 기대가 됩니다. 

 

출처. 킹덤 778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