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기타:)

[라디오스타] 효린 꽃게 화제!! 열심히 한 것 밖에 없는데.. 흑역사 제조기!!

알풀레드 2019. 1. 31. 12:20
반응형


[라디오스타] 효린 꽃게 화제!! 열심히 한 것 밖에 없는데.. 흑역사 제조기!!





   지난 30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씨스타의 효린이 열정의 흑역사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주목을 모았습니다. 특히 '효린 꽃게'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며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응원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이날 차태현은 효린이 그렇게 열심히만 하면 흑역사가 생긴다고 질문을 하였는데요. ㅎㅎ 이에 효린은 덤덤하게 캡처라고 말을 하는데요. ㅎㅎ



 

   이에 MC윤종신은 지난 라디오스타에서 황비홍(?)에 대해 질문을 합니다. 헐!! ㅎㅎ 그리고 이어서 지난 영상.. ㅎㅎ 걸그룹에게 황비홍이라니!!ㅎㅎ



   

   다행히 요즘은 황비홍 논란은 사라졌다는데.. ㅎㅎ 계속해서 MC들의 짖궂은 질문에.. ㅎㅎ 울컥하는 효린!!ㅎㅎ




   대화를 이어가며 효린은.. 가만히 있는 게 아니라 뭔가 열심히 할 때 찍힌 사진이라는데... 흑역사 방지를 위해 열심히 하지 말고 예쁘게 해야겠다고 다짐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대에만 올라가면 그게 안된다는 효린!! 정말 멋있어요. 


  


   이어서 차태현은... 효린의 흑역사 사진 중.. 가장 대박인 사진이 있는데.. 자체 심의에서 이건 공개하면 안될것 같다고 말을 합니다. 




   하지만 쿨하게 대화를 이어가는 효린.. 자신은 굉장히 열심히 했는데.. 그 사진은 바로 솔로활동 때 찍은 사진이라는데.. 지금 화제가 되고 있는 꽃게 춤이라고 합니다. ㅎㅎ 자체 심의로 결국 공개는 되지 않다 보니.. 검색어를 통해서.. 사람들이 찾아보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그 사진은 바로.ㅠ.ㅠ. 지못미..




<출처. 라디오 스타, 연합뉴스, 조이24시, 스타뉴스 사진 참고>


2019/01/01 - [★☆생활뉴스☆★/연예:)] - [2018 KBS 연기대상] 효린-바다보로갈래... 보디슈트 노출 파격의상.. 논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