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가요:)

그리움만 쌓이네 가사

알풀레드 2020. 11. 6. 00:43
반응형



   가수 여진의 대표곡인 "그리움만 쌓이네"가 실검 1위에 등극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에서 최성수가 "그리움만 쌓이네"를 열창하였기 때문인데요. 이날 무대를 본 이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고 합니다. 





   "그리움만 쌓이네"를 부른 가수 여진은 고등학생 때부터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았으며, 1집 음반에 수록된 "꿈을 꾼 후에", "목련꽃"과 함께 "그리움만 쌓이네"는 큰 히트를 쳤습니다. 





   "그리움만 쌓이네"는 1994년 노영심이 리메이크를 하였고... 2004년 펑크밴드 레이지븐, 2011년 나는 가수다에서 윤민수, 2015년 마마무의 솔라, 2016년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로맨틱 흑기사,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이 부르며 꾸준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 가사


다정했던 사람이여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 버렸나
그리움만 남겨놓고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버렸나

그대 지금 그 누구를 사랑하는가 굳은 약속 변해 버렸나
예전에는 우린 서로 사랑했는데 이젠 맘이 변해버렸나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 멀리 떠나가는가

오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 멀리 떠나가는가 오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그리움만 쌓이네 쌓이네 그리움만 쌓이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