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추억의 스타 명세빈 출연!! 인스타그램, 몸매, 나이, 결혼 및 이혼 소개!
추억의 스타 배우 명세빈이 '구해줘! 홈즈'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지만... 전성기 때만큼의 인기를 누리지 못했었는데요. 오랜만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자신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날 명세빈은 어릴적부터 논현동에 살았었고... 심지어 지금도 논현동에서 부모님과 살다가 갑자기 독립하면서 원룸으로 이사를 했다고 합니다. 즉 현재 원룸을 찾는 의뢰인 맞춤형 코디가 가능하게 되었네요!!ㅎㅎ
이날 노홍렬을 당황시킬만큼 투머치토커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배우 명세빈은 마음껏 입담을 과시한 것 같네요!!ㅎㅎ
개인적으로 명세빈이라는 배우를 처음 보았을 때는 바로 종이학이라는 드라마였습니다. 이 종이학은 1998년도 KBS2에서 방영한 드라마로 당시 류시원과 송윤아 그리고 김상중, 이상인, 도지원, 박용우 등 당시에는 신인이었으나... 지금은 모두 중견배우가 되어있는 이들이 모두 등장을 하였습니다^^
당시 카레이서가 꿈인 남자 류시원... 정말 멋있었는데!! ㅎㅎ 명세빈 역시 품위있고 고상한 부잣집 여자의 모습을 잘 표현하였죠. 정말 추억의 드라마입니다^^
98년도 당시 명세빈은 종이학과 순수라는 드라마로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과 여자 인기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주가를 달렸는데요!!
그때로부터 지금까지 약 20년의 시간이 흘렀는데... -0-... 여전히 당시 미모를 가지고 있는 걸 보니!! 참 대박인듯!!! 연예인은 괜히 연예인이 아닌가봐요!!ㅎㅎ
당시 캔커피 레쓰비 CF에서도 인상깊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저 지금 내려요!!' 라고 고백했다가... 남자가 '전 지금 못내려요' 라고 답하며... 옆에 여자친구가 등장해서 당황하는 명세빈의 모습이 나왔죠.ㅎㅎ
그녀의 데뷔는 1996년 평소 팬이었던 신승훈의 사인을 받으려고 어느 백화점에 갔다가 신승훈의 연예 기획사 관계자의 눈에 띄어 신승훈의 뮤비 출연을 받고 연예계에 입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종이학이 대박 친 이후 꾸준히 연기자 생활을 해왔으나... 임팩트 있는 연기를 보여주지는 못한 걸로 보여요. 물론 제가 드라마를 잘 안보는 이유도 있겠지만... ㅎㅎ 2017년 KBS 연기대상에서 일일극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을 획득하기도 하였는데... 이전까지는 뭐... 특별히 상을 탄 건 없어요.
명세빈의 현재 나이는 1975년 생으로 44세입니다. -0-;;; 와... 곧 50을 바라보는 사람의 몸매가... 젓가락인 듯 하죠? 다만 명세빈은 남자 운은 별로 좋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2003년 한국일보 회장의 아들 장중호와 결혼한다고 언론에 발표되었으나... 파혼하면서 없던 일로 되었고... 당시 출연 제의를 받았던 드라마 보디가드와 진주 목걸이 대장금 등을 거절하여... 큰 피해를 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7년 12세 연상의 변호사와 결혼을 하면서 연기 활동을 잠시 중단하였으나... 2008년 결혼 5개월만에 이혼을 한 아픔도 가지고 있죠.
이에 명세빈은 한 언론을 통해 이혼 사유를 다음과 같이 밝혔어요. 결혼을 앞두고 이미 인생관 및 성격차이, 결혼 후 진로 등으로 의견 차가 생겼고... 결혼 후 이를 극복하기 위해 서로 노력했지만 행복한 결혼 생활을 영위하는 것이 불가능했다고 합니다. 아마... 남자쪽에서 연예계를 은퇴하길 바랬던 것 같죠?
이혼을 겪은 후 꾸준히 드라마에 등장하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명세빈!! 정말 저한테는 추억의 스타로서 좋은 활동을 많이 보여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 구해줘 홈즈 및 명세빈 인스타그램, 나무위키 내용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