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배우 교통사고 사망... 걸그룹(비돌스) 출신의 한지성일까?
20대 여배우 A 씨의 교통사고 소식이 알려지면서 걸그룹 출신의 배우 한지성 씨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사망한 여배우 A씨는 올해 28살의 나이로 다양한 영화와 연극 등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여배우 출신이라는 점인데요.
이런 점을 살펴봤을 때 2010년 비돌스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하여 서이로 활동한 한지성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죠. 비돌스는 '여자 DJ D.O.C'를 표방하며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법 Disco Town을 발표하였는데요.
비돌스는 큰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자연스럽게 사라졌습니다. 이후 서이는 한지성이라는 본명으로 방송 아침드라마, 연극, 영화 등에서 활발히 활약중입니다. 특히 한지성은 2016년 SBS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 사랑, 2017년 해피시스터즈에 출연하였고... 영화 로봇, 소리와 달밤체조 2015에도 등장였으며... 최근 원펀치라는 영화에서 조연으로 활약하였습니다.
최근까지 활발하게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한지성은 한동안 일상글이 올라오지 않으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일부 팬들은 한지성의 인스타그램을 방문하여 제발 사고 당사자가 아니기를 바란다는 글을 남기고 있으며... 친구로 보이는 한 사람은 너 아니잖아.. 아니라고 말해.. 다음주에 만나기로 했잖아.. 라는 절규 섞인 글을 적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무명생활을 했던 한지성은 무대와 TV, 스크린을 오가는 배우로서 2막을 연 가운데... 만약 이번 사고의 당사자라면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가 없겠어요.
그녀의 인스타그램 중 인천 호캉스라는 게시글을 보면... 차종이 벤츠인 것으로 보이는데... 이런 점을 봤을 때... 여러가지로 상황이 맞아떨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인천공항고속도로에서 발생한 20대 여배우의 교통사고 사망...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많아서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8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지난 6일 오전 3시 52분쯤 경기도 김포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에서 택시와 SUV 차량에 연이어 치여 숨진 여배우 A씨(28)... 경찰 조사 결과 숨진 A씨는 남편이 소변이 마렵다며 차를 세웠고... 차량을 정차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밖으로 나온 여배우 A씨는 1차로 택시에 치였고... 2차로 SUV 차량에 부딪혀 결국 사망한 것인데요. 용변을 마친 남편은 인근 화단에 볼일을 보고 나오니 아내의 사고가 발생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택시기사 B씨와 SUV차량 운전자 D씨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혐의로 입건했으며... 3차로나 갓길이 아닌 2차로에 승용차를 정차한 정황에 대해 차량 블랙박스 등을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밝혔습니다.
숨진 A씨는 지난 2010년 걸그룹으로 데뷔해 최근까지 드라마와 연극, 영화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2010년 비돌스로 데뷔한 한지성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죠.
아직까지 공식적인 보도는 나오고 있지는 않지만... 네티즌 사이에서 한지성이라는 소문이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번 사고는 참... 택시 운전자와 SUV 운전자 분이 참 안타까운 사고를 낸 듯... 평생 트라우마가 될텐데... 편도 3차로에서 2차로에 차량이 정차하고 있을 것이라고 누가 상상을 하겠어요.
아무쪼록... 해당 소속사에서는 빠른 대응을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한지성이 당사자가 아니라면.. 아니라고... 혹은 당사자라면... 팬들이 추모할 수 있도록요.
<출처. 한지성 인스타그램 내용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