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비너스] 배우 권나라의 미모와 몸매 화제!!
닥터 프리즈너에서 한소금 역할을 맡아 맹활약하고 있는 헬로 비너스의 권나라의 미모와 몸매가 주목받으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어떤 미미와 몸매이길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일까요?
사실 걸그룹 헬로비너스로 활동할 때부터 권나라는 마네킹 비율로 연예인들 조차 부러워한 10등신 비율로 유명한데요. 정말 권나라의 몸매는 ㅎㄷㄷ하죠?..
하지만 이러한 연예계에서는 단순히 몸매만 좋다고 성공하는 것은 아니죠. 몸매와 더불어 배우를 해야한다는 말이 들릴정도로 배우스러운 비주얼과 흔치 않은 나라만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권나라의 현재 나이는 91년생.. 만 28살이라고 해요. 연예계는 2012년 헬로비너스 미니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2006년 생날선생에서 여고생 단역... 2016년 소녀의 세계 하남 역으로 주연을 맡기도 하였죠.
2012년 부탁해요 캡틴이라는 드라마에서 단역을 맡기도 하였고... 헬로 비너스로 데뷔한 이래 본격적으로 드라마에서 얼굴을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2016년 딴따라에서 단역... 2017년 수상한 파트너에서 주연... 2018년 나의 아저씨에서 조연... 친애하는 판사님에서 주연... 그리고 현재 닥터 프리즈너에서 한소금 역으로 주연을 맡고 있죠.
닥터 프리즈너에서 한소금 역할로 나이제(남궁민)와 선민식(김병철) 및 이재준(최원영) 사이에서 나이제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있는 그녀... 참 든든하게 느껴집니다.
일부 사람들은 남궁민과 김병철 그리고 최원영... 이 세사람의 연기력이 현재로선 탑급 연기력을 보여주다보니... 상대적으로 권나라가 묻히는 경향이 강한데요. 물론 초반에 등장하였을 때는... 어색한 연기를 보여주긴 했지만... 최근까지는 상당히 좋은 연기력을 보여준고 있다고 생각해요.
일단 한소금이라는 캐릭터 자체가... 나이제와 갈등이 아닌 조력자 역할이기 때문에... 물론 권나라의 연기력이 남궁민만큼 되면... 더 바랄게 없을 수도 있지만... 나이제 급으로 연기를 해버리면... 상대적으로 나이제 선민식 이재준의 삼파전 갈등의 긴장감이 상대적으로 작아지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딱 적당히 좋은 연기력을 펼쳐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닥터 프리즈너를 워낙 재미있게 보고 있다보니... 권나라의 활약이 참 기대가 됩니다. 웬지 이번 KBS 연기대상에서 닥터 프리즈너 팀이 대박을 칠 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들어요. ㅎㅎ
그건 그렇고... 진짜 권나라의 미모와 몸매를 보면.. -0-.. 안넘어갈 남자들이 없을 듯;;; 청순해보이면서도... 섹시미가 넘치고...
그야말로 비율 깡패... 미모 깡패... 섹시 깡패... 항상 응원합니다^^
<출처. 권나라 닷컴 및 권나라 인스타그램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