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희진 열애 중!
배우 장희진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장희진의 쿨안 열애 인정에 누리꾼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장희진의 소속사 럭키컴퍼니 측은 16일 엑스포츠뉴스에 장희진의 열애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럭키컴퍼니는 '최근 장희진이 평소 알고 지내던 지인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서로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결혼을 논하기에는 이르다. 예쁘게 봐달라'고 전했습니다.
배우 장희진의 연인은 30대 후반의 사업가로 약 1년째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 이야기가 나온 것은 아니지만 곧 양가 부모님을 만날 예정이라고 하니... 좀더 좋은 소식도 들려올 것 같군요.
한편, 장희진은 패션잡지 '에꼴' 의 모델로 데뷔한 후 제2의 전지현이라는 수식어로 주목받기 시작하였습니다.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에서 희전 역을 시작으로 토지에 출연을 하였죠.
이후 매년 드라마와 예능 등에서 활약하며 꾸준히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려왔습니다. 그리고 오는 18일 첫 방송 예정인 패션엔 '팔로우 미11' MC로 안방을 찾은 예정이라고 하네요.
현재 장희진은 83년생(만35세)으로 신장 170cm의 늘신한 기럭지와 몸매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데요. 이번 장희진의 열애 소식은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아쉽게 할 듯 합니다. ㅎㅎ
현재 장희진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누리꾼들이 장희진의 SNS에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예쁜 사랑하기를 바랍니다. ㅎㅎ
<출처. 장희진 인스타그램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