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무면허 음주 뺑소니' 손승원 실형!!

알풀레드 2019. 4. 11. 14:12
반응형


   '무면허 음주 뺑소니'를 한 손승원이 1심에서 징역 1년 6개월의 실형을 받았습니다. 서울중앙지법은 특가법상 도주치상죄 등 혐의를 유죄로 인정해 손승원에게 징역 1년6개월의 실형을 선고하였다네요. 




   손승원은 지난해 12월 26일 새벽 4시 경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무면허인 상태로 벤츠 CLA200d 차량을 운전하다가 다른 차를 들이받고 도주하였습니다. 




   손승원이 사고를 낸 후 도망가는 것을 확인한 시민들은 합심하여 그의 차를 막아섰고... 결국 경찰에 잡히게 되었죠. 시민들 짝짝짝!!!




   이 사고로 피해차량 운전자와 동승자 2 명이 경상을 입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문제는 이번 사고 이전에 이미 3차례 음주운전을 한 전력이 드러났습니다. 그것도 가장 최근에 음주운전을 한 것이 9월... -0-..




   무면허 음주 논란이 점차 확대되자 해당 소속사인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손승원과의 계약을 종료하였고... 본인은 뮤지컬 공연이 취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윤창호법이 처음으로 적용되는 연예인이라는 불명예도 함께 얻었는데요. 음주운전을 한 손승원과 함께 동승하고 있떤 이가 뮤지컬 배우 정휘임이 드러나면서 함께 뮤지컬에서 하차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손승원은 무면허 음주 뺑소니로 1년 6개월의 실형!! 1심에서 이런 결과가 나온 것이니... 항소를 한다면.. -0-... 오히려 집유나... 혹은 형량이 줄게 되지 않을지 걱정이 되네요.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사법부의 강력한 의지를 보여주면 좋겠어요. 



<출처. 손승원닷컴 및 각종 뉴스 내용 참고>


2018/12/26 - [★☆생활뉴스☆★/연예:)] - [손승원] 무면허 음주사고 뺑소니... 현장서 긴급체포...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